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나폴리 Naples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16.

르네상스 나폴리 호텔 메디테라니오 Renaissance Naples Hotel Mediterraneo

 

르네상스 나폴리 호텔 메디테라니오는 움베르토1세 갤러리와 톨레도 거리에서 550 m 떨어진 곳에 우치한 호텔로 이스키아 섬, 카프리 및 소렌토와 페리로 연결되는 나폴리 항구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역사적인 건물은 새단장을 마쳤으며, 주요 쇼핑 지역과 비즈니스 지구가 있는 도시 중심부에 자리해 있어 위치가 훌륭합니다. 옥상 테라스에서 나폴리 시내 중심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에는 잘 완비된 피트니스 짐과 온수 욕조가 있는 일광욕 테라스가 갖춰져 있으며 레스토랑과 바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나폴리 지역 요리를 선보입니다. 각 객실은 실내 욕실, 에어컨, 미니바 및 42인치 TV를 갖추고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 나폴리 호텔 메디테라니오 최저

그랜드 호텔 산타 루치아 Grand Hotel Santa Lucia

 

그랜드 호텔 산타 루치아는  호텔은 20세기 초반에 지어졌으며, 훌륭한 아르 누보 디자인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나폴리만을 전망할 수 있는 역사적인 나폴리 중심부의 항구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해변과 항구가 근처에 있어, 이스키아섬, 카프리섬으로 이동하는 페리 이용이 편리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항구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레스토랑에서 나폴리식 요리와 현대적인 요리가 어우러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한 침실에서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그랜드 호텔 산타 루치아 최저


유로스타 엑셀시어 Eurostars Excelsior

유로스타 엑셀시어는 나폴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두와 해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 에서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있습니다. 객실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일부는 바다 전망 발코니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유로스타 엑셀시어 최저

파르테노페 렐레 Partenope Relais

 

파르테노페 렐레 파르테노페 거리의 해안가에 자리한 호텔로 카스텔 델로보는 700m 거리에 있으며 플레비시토 광장은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숙소 바로 옆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화관 테마로 꾸며진 각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및 헤어드라이어가 딸린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르테노페 렐레 최저

아트 리조트 갤러리아 움베르토 Art Resort Galleria Umberto

 

아트 리조트 갤러리아 움베르토는 나폴리 중심부의 유서 깊은 움베르토 갤러리에 위치한 호텔로 카프리 등 인근 섬에 갈수 있는 부두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제공되는 조식 뷔페는 전통적인 나폴리 파이, 치즈, , 신선한 과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오후에는 무료 식전주, 스파클링 와인과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미니바와 스카이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를 갖춘 우아하며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대리석 욕실과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트 리조트 갤러리아 움베르토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