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끄라비 Krabi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동남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15.

라야바디 리조트 Rayavadee Resort

라야바디 리조트는  보트를 타야만 있는 럭셔리 해변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태국 남부의 마을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26에이커의 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102개의 독립적인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별도의 침실과 거실, 대형 평면 TV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있는 고급스러운 욕실이 있습니다. 절벽 사이에 대규모 야외 수영장이 있고 4 개의 레스토랑, , 고급 스파, 테니스 코트가 있으며 수상 스포츠를 즐길 있습니다.

 

라야바디 리조트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 Dusit Thani Krabi Beach Resort

 

원래 쉐라톤 크라비 비치 리조트였던 두싯 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는 클롱 무앙 비치의 백사장에 위치한 240 개의 객실이있는 가족 친화적 인 리조트입니다. 럭셔리한 호텔은이 지역의 다른 리조트보다 전통 태국 스타일이 적은편 이지만 환상적인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비롯하여 스노클링 및 윈드 서핑과 같은 액티비티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으며 일부 스위트 룸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테니스 코트, 지역 예술 및 공예품을 만들 수 있는 직원이 상주하는  키즈 클럽, 어린이용 수영장을 포함한 2 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나카만다 리조트 & 스파 Nakamanda Resort & Spa

 

39 개의 객실을 갖춘 나카 만다 리조트 스파 전통적인 태국 장식과 매력적인 열대 정원을 갖춘 한적한 곳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낭만적인 리조트입니다. 야외 수영장과 2 개의 전용 테라스가 있는 야외 바는 안다만 해를 향하고 있으며 서비스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빌라에는 욕조가 있으며, 일부는 간이 주방과 온수 욕조 또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카만다 리조트 & 스파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아마리 보그 크라비 Amari Vogue Krabi

 

아름다운 Tubkaek 해변에 자리한 이 부티크 리조트는 수영장, 스파와 여러 식사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57 개의 객실에는 방대한 욕실과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플런지 풀이나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객실과 공용 공간에서 무료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엑스트라 베드와 유아용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고 탁아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교통편, 셔틀 서비스, 세탁 서비스, 스노클링 및 보트 여행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마리 보그 크라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푸레이 베이 리츠-칼튼 리저브 Phulay Bay a Ritz-Carlton Reserve

 

푸레이 베이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자리 잡은 리츠 칼튼 리저브는이 지역에서 가장 평화로운 리조트 하나입니다. 54 개의 파빌리온 룸과 빌라는 아름다운 태국 장식, 고급스러운 욕실, 데이베드를 갖춘 전용 발코니,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화려하며 방마다 24 시간 집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름다운 부지에는 친밀한 해산물 레스토랑, 일몰을 즐길 있는 , 아름다운 스파를 비롯한 여러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푸레이 베이 리츠-칼튼 리저브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