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랑스 아비뇽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유럽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9.


키리아드 아비뇽 상트르 팔레 파페 Kyriad Avignon Centre Palais des Papes

 

키리아드 아비뇽 상트르 팔레 파페는 오를로주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아비뇽 오페라맞은편에 있으며, 아비뇽 교황청에서 75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실내 욕실, 케이블 평면 TV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키리아드 아비뇽 상트르 팔레 파페 최저

 

브리스톨 호텔 Bristol Hotel Avignon

 

브리스톨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의 성벽 안에 위치해 있으며, 아비뇽 교황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편안한 공간을 자랑하며, 현대적인 실내 욕실, 위성 TV,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청결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브리스톨 호텔 최저


호텔 로를로주 Hotel de l'Horloge

호텔 로를로주는 아비뇽의 중심부의 19세기 건물에 위치한 호텔로 교황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앤틱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 방음 시설과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와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로를로주 최저

아비뇽 그랜드 호텔 Avignon Grand Hotel

아비뇽 그랜드 호텔 은 중세 성벽 바로 밖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비뇽 중앙역은 7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작은 옥상 수영장이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전용 정원 파티오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휴식 공간, 금고, 평면 TV, 커피/차를 갖추고 있으며 욕조,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욕실도 있습니다. 일부 스위트룸에는 숙소 건물 혹은 지중해풍 정원이나 요새 도시 아비뇽의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아비뇽 그랜드 호텔 최저

노보텔 아비뇽 상트르 Novotel Avignon Centre

 

노보텔 아비뇽 상트르는  아비뇽 기차역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아비뇽 다리까지 도보로 17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및 미용실을 운영하며 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피트니스 센터, 온수 욕조, 터키식 하맘 욕탕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어린이 놀이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아비뇽 상트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