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칠레 산티아고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남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8.

호텔 로스 에스파놀레스 Hotel Los Espanoles

호텔 로스 에스파놀레스  평화로운 주거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코스타네라 센터 쇼핑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700m 거리에는 로스 레오네스 지하철역과 토발라바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호텔의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콜롬비아 전통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모든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로스 에스파놀레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미토 카사 호텔 Mito Casa Hotel

 

미토 카사 호텔은 Providencia 내려다 보는 옥상 테라스 가있는 아르 데코 양식의 건물에 자리한 호텔로 산타 루치아 에서 1.2km 떨어져 있으며 Baquedano 지하철역은 20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 , 천장 선풍기 난방 장치가 갖추어져 있으며 Providencia 지구 또는 정원의 전망을 즐기실 있습니다.

미토 카사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소믈리에 Hotel Sommelier


호텔 소믈리에는 센트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산투 루치아 역은 3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와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추가 요금으로 마사지 테라피를 이용할 있습니다. 호텔의 각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바쁜 하루 후 피로를 푸실 수 있는 휴식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머신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소믈리에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로레토 산티아고 Hotel Loreto Santiago

 

호텔 로레토 산티아고는 산티아고의 벨라비스타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국립 미술관에서  300m, 지하철역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차량 및 자전거를 대여하거나, 당일 여행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매일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고 바비큐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난방이 된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전용 욕실과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로레토 산티아고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유로텔 보스크 Hotel Eurotel El Bosque

 

호텔 유로텔 보스크는 엘 골프 토발라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상점과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아포킨도 대로에서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편안한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케이블 TV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유로텔 보스크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