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말라가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6.

그란 호텔 미라마르 Gran Hotel Miramar

그란 호텔 미라마르 알카사바는 700m 떨어져 있으며, 시내 중심부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라 말라게타 비치에서 1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 센터와 계절별로 운영되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어린이 수영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미니클럽, 다양한 회의실 및 컨퍼런스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식 요리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라이브러리, 블루투스 사운드 시스템, USB HDMI 연결 장치를 갖추고 있고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욕조, 온도 및 시간이 표시되는 거울, 에르메스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란 호텔 미라마르 최저

호텔 몰리나 라리오 Hotel Molina Lario

 

호텔 몰리나 라리오는  말라가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말라가 피카소 미술관은 700m 거리에 있으며 알카사바 성, 말라게타 해변, 히브랄파로 성은 호텔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자리해 있습니다호텔은 말라가 대성당의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수영장과 일광욕용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방음 시설, 사운드 시스템, 목욕 가운 및 슬리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몰리나 라리오 최저


빙시 셀렉시온 포사다 파티오 Vincci Seleccion Posada del Patio

 

빙시 셀렉시온 포사다 파티오는 말라가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 대성당 및 피카소 미술관은 호텔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역사적 유물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Le diner restaurant & champagneri에서는 새로운 스타일의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환영 선물, 금고 및 평면 스크린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욕실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빙시 셀렉시온 포사다 파티오 최저

 

바르셀로 말라가 Barcelo Malaga

 

바르셀로 말라가는  AVE 고속 기차역과 바로 연결된 호텔로  , 말라가 대성당과 피카소 미술관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칵테일바와 미식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이면서도 화려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수압 마사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세련된 욕실 및 베개 선택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르셀로 말라가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