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호주 퍼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 [ 호주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4.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퍼스 배럭 플라자 Adina Apartment Hotel Perth Barrack Plaza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퍼스 배럭 플라자 퍼스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머레이 몰, 헤이 스트리트 몰과 CBD 기차역 및 버스 정류장, 배럭 스트리트 페리 는 모두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비스 아파트 스타일이 이 호텔은 넓은 크기의 1베드룸, 2베드룸, 3베드룸 아파트 및 스튜디오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 및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고 시설이 잘 구비된 주방 및 세탁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퍼스 배럭 플라자 최저

 

마운트 베이 워터스 아파트먼트 호텔 Mounts Bay Waters Apartment Hotel

 

마운트 베이 워터스 아파트먼트 호텔은 퍼스의 중심업무지구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시내 쇼핑 구역은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Courtside Restaurant은 매일 아침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전용 발코니 또는 안뜰을 갖추고 있고 전 객실에는 넓은 거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완비된 주방에는 식기 세척기와 세탁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운트 베이 워터스 아파트먼트 호텔 최저

 

만트라 헤이 Mantra on Hay

 

만트라 헤이는 스완 강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퍼스 중심부, 글로스터 공원,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박물관까지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는 멋진 퍼스 전망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 테라스가 있는 Cornerstone Bar & Kitchen에서 현대식 오스트레일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미니바, 업무용 책상 및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발코니, 완비된 주방, 세탁 시설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만트라 헤이 최저

 

피어 21 아파트먼트 호텔 프리맨틀 Pier 21 Apartment Hotel Fremantle

 

피어 21 아파트먼트 호텔 프리맨틀은 스완 옆에 자리 잡고 있으며 포트 비치는 도보로 20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가있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공용 바베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2015  Australian Hotels Association Industry Awards에서 최우수 아파트 / 스위트 숙박 시설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에어컨, 전용 발코니, 평면 TV , 완비 간이 주방 라운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어 21 아파트먼트 호텔 프리맨틀 최저

 

어슈어드 애스컷 키스 아파트먼트 호텔 Assured Ascot Quays Apartment Hotel

 

어슈어드 애스컷 키스 아파트먼트 호텔은 스완 강에 위치한 아파트 호텔로 넓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신선한 지역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케이블 TV가 비치된 넓은 라운지,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있으며 강 또는 주변 녹지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어슈어드 애스컷 키스 아파트먼트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