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치앙마이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동남아 신혼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1. 12.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Anantara Chiang Mai Resort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는 는 수텝 산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리조트로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동양풍 디자인으로 꾸며진 이 리조트는 스파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요가와 에어로빅 강습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The Restaurant에서는 태국 북부의 특선 요리를, The Service 1921 Restaurant & Bar는 현대적인 아시아풍 요리와 칵테일을 제공하며, 애프터눈 티도 선보입니다. The Lobby Lounge Kasara Lounge에서 간단한 요리와 상쾌한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다라데비 치앙마이 Dhara Dhevi Chiang Mai

 

다라데비 치앙마이는 싼캄팽 로드를 따라 자리잡은 리조트는 치앙마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2곳의 대형 야외 수영장, 고급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테니스장, 피트니스 짐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Akaligo Café는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Farang Ses는 고급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며, Le Grand Lanna에서는 태국 북부 정통 요리와 전통 무용 공연을, Fujian에서 현대적인 중식 요리,빅토리아풍 Dhara Dhevi Cake Shop에서는 수제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스위트룸은 우아한 티크재 설비,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 좌석이 비치된 대형 테라스도 있습니다.

다라데비 치앙마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137 필라스 하우스 137 Pillars House

 

137 필라스 하우스는 타패 게이트 시장에서 차로 5치앙마이 야시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고 투어데스크와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Dining Room에서는 각종 태국 일품 요리와 세계 각국의 별미를 선보이며, Library Bar에서는 스낵, 음료 및 가벼운 식사를 제공합니다. 스위트룸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발코니, 테라스 및 넓은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빅토리아 욕조와 야외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TV 및 개인 금고 또한 제공됩니다.

 

137 필라스 하우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나카라 부티크 호텔 & 스파 Ping Nakara Boutique Hotel & Spa

나카라 부티크 호텔 & 스파는 치앙마이의 식민지풍 건물에 자리한 호텔로 나이트 바자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로비 바를 갖추고 있으며 Nakara Spa는 마사지, 얼굴 및 전신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수공예 가구 및 호텔 스파에서 제공되는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케이블 TV, 미니바, DVD 플레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카라 부티크 호텔 & 스파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X2 치앙마이-님만 빌라 X2 Chiang Mai-Nimman Villa

 

X2 치앙마이-님만 빌라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세련된 님만해민 로드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빌라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와  무료 자전거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빌라는 평면 TV, 소파, DVD 플레이어를 갖춘 넓은 거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식사 공간과 완비된 주방도 갖추고 있습니다.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X2 치앙마이-님만 빌라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