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모리셔스 추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 [모리셔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1.

럭스 마르 LUX Belle Mare

럭스 마르는 자연과 모던함이 조화된 스타일의 리조트로  조용한 해안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미슐랭 스타 쉐프가 있는  4 곳의  미식 레스토랑 , 마이크로 브루어리등을 갖추고 있으며  174 개의 거대한 스위트 룸과 빌라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섬에서 가장 수영장뿐만 아니라 수상 스포츠, PADI 인증 다이빙 센터, 키즈 클럽, 멋진 해변을 제공합니다. 올인클루시브 옵션과 하프보드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럭스 마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럭스 LUX Le Morne

 

모리셔스의 흰색 모래 해변에 위치한 럭스 5개의 수영장, 스파,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카이트 서핑, 스노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터키식 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테니스 게임을 즐기셔도 있으며 다이빙 및 윈드서핑 예약과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객실은 짙은 색상의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가구가 비치된 야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LCD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럭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베이스톤 호텔 Baystone Hotel

베이스톤 호텔은 포인트 옥스 카노니에르 심장부에 자리한 리조트로 그랑 베 중심부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스파, 야외 수영장과 탁 트인 바다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스파 및 웰니스 센터에는 플로팅 탱크, 터키식 목욕탕,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실과 미용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웨이크보드, 카약과 스노클링 등 각종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Le Lounge는 조식, 점심과 저녁을 선보이며 바를 운영합니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Le Lagoon에서는 모든 식사 및 가벼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밝고 넓은 스위트룸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테라스, 전화기, 평면 위성 TV, iPod 스테이션, 미니바, 전자 금고와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베이스톤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파라다이스 코브 부티크 호텔 Paradise Cove Boutique Hotel

 

파라다이스 코브 부티크 호텔은 성인 전용 호텔로  전용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인피니티 풀이 있는 무성한 열대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랜드는 베이는 리조트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페달보트, 카약으로 근처를 탐험할 있으며 수상스키, 테니스코트는 무료로 이용할 있습니다. Spa Cinq Mondes 활기찬 하루 후에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따스한 장식과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과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일부에는 코브 전망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에어컨이 기본 설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코브 부티크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레지던스 모리셔스 The Residence Mauritius

 

레지던스 모리셔스는 벨 마르의 모리셔스 동부 해안 흰 모래사장을 따라 리조트로 사우나가 구비된 스파 센터 및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3개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심해 낚시, 카타마란 크루즈 및 스쿠버 다이빙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및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열대 정원, 바다 또는 라군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 집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 모리셔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