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피렌체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0.

빌라 베데타 Villa La Vedetta

 

빌라 베데타는  아르노 강 유역에 위치한 숙박시설로 베키오 다리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를 제공하며, 피렌체 시내까지 무료 정기 셔틀을 운행합니다호텔은 온수 욕조, 야외 수영장과 피렌체 전망의 테라스를 갖춘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에게는 수제 케이크와 무료 애프터눈 티가 제공되며, 레스토랑은 최상급의 토스카나산 와인과 함께 현대적인 요리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앤티크 가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객실은 위성 TV, 무료 인터넷과 CD 플레이어가 장착된 스테레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대리석 욕실에는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빌라 베데타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팔라초 니콜리니 두오모 Palazzo Niccolini al Duomo

 

팔라초 니콜리니 두오모는 피렌체의 두오모 성당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피렌체의 주요 랜드마크와 박물관까지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우아한 객실과 스위트는 평면 위성 TV, 미니바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고, 스위트에는 소파가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식당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팔라초 니콜리니 두오모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골든 타워 호텔 플로렌스 Golden Tower Hotel Florence

 

골든 타워 호텔 플로렌스는 고급 부티크 호텔로 피렌체 대성당과 우피치 미술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스파에서 온수 욕조, 터키식 목욕탕, 사우나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요금으로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이탈리아 카푸치노, 신선한 과일 및 페이스트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은 흰색 벽, 흰색 침구 린넨 및 어두운 색의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무료 WiFi 및 스카이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골든 타워 호텔 플로렌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팔라쪼 마냐니 페로니 스위트 - 레지덴짜 디에포카 Palazzo Magnani Feroni All Suite - Residenza D'Epoca

 

마냐니 페로니 궁전의  2개 층에 위치한 팔라쪼 마냐니 페로니 스위트 - 레지덴짜 디에포카는 도보로 5분 거리에 고급 상점이 즐비한 베키오 다리가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당구장을 갖추고 있으며 구내 아트 갤러리에는 조각상, 그림 및 1500년대의 프레스코가 전시되어 있고 옥상 테라스에는 유서 깊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스위트는 DVD 플레이어, 미니바 및 친환경 욕실용품이 비치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벽면이 프레스코로 마감된 일부 스위트에는 가구가 구비된 전용 파티오도 있습니다.

 

팔라쪼 마냐니 페로니 스위트 - 레지덴짜 디에포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시즌즈 호텔 피렌체 Four Seasons Hotel Firenze

 

시즌즈 호텔 피렌체는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호텔로 피렌체 대성당, 우피치 미술관, 아카데미아 미술관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15세기 건축물인 게라르데스카 궁전과 16세기에 수도원으로 사용됐던 라 빌라(La Villa)의 두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건물 사이에는 45,000㎡ 크기의 아름다운 정원이 자리해 있습니다. 스파는 9개의 뷰티 트리트먼트룸, 터키식 목욕탕,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과 온수 욕조가 구비된 위층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서 최고급 토스카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밝은 객실은 르네상스식 실내 장식과 다양한 현대식 시설이 멋지게 조화를 이루어 꾸며져 있으며, LCD TV, DVD 플레이어, 목욕 가운, 슬리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즌즈 호텔 피렌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