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동남아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9.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Hotel Indonesia Kempinski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는 자카르타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분다란 하이 옆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타비아 구시가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급 스파,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의 의 옥상 트리트먼트룸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요청 시 BMW 승용차 및 헬리콥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Signatures Restaurant에서는 아시아, 세계 각국의 요리를 , Paulaner Brauhaus에서는 수제 맥주를, 일식 레스토랑 OKU는 현대적인 일식 요리를 Sweet Boutique는 다양한 케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상세 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리츠-칼튼 자카르타 메가 쿠닌간 The Ritz-Carlton Jakarta Mega Kuningan

 

리츠-칼튼 자카르타 메가 쿠닌간 은 플라자 스망기, 퍼시픽 플레이스 쇼핑센터에서 1.6 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편안한 스파,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 30m 길이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라이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Avanti Lounge, 시가를 즐길 수 있는 Macanudo Lounge, 고급스러운 노래방을 자랑하는 Jade 등이 있습니다. Asia Restaurant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Lobo Restaurant에서는 고급 그릴 스테이크와 이탈리아 특선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및 짙은 색의 우아한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고 각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휴식 공간, 고급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츠-칼튼자카르타 메가 쿠닌간 상세 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샹그릴 호텔 자카르타 Shangri La Hotel Jakarta

샹그릴 호텔 자카르타는 자카르타 국립기념탑에서 2km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조경된 정원에 둘러싸여 있고, 야외 수영장, 스파는 피로를 풀어 주는 각종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사우나와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테니스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서양 및 아시아의 요리를 선보이며 호텔 내 3곳의 라운지와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 호텔 자카르타 상세 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그랜드 하얏트 자카르타 Grand Hyatt Jakarta

 

그랜드 하얏트 자카르타는 자카르타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모나스 국립기념탑까지는 차로 15, 그랜드 인도네시아 쇼핑몰은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전문적이고 친절한 직원들이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마사지 예약, 테니스장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호텔 구내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 일식, 서양식 등을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 미니바, 커피/, 다림질 시설, 개인용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냉온수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자카르타 상세 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리츠칼튼 퍼시픽 플레이스 Ritz-Carlton Pacific Place

리츠칼튼 퍼시픽 플레이스는 잘란 수디르만의 골든 트라이앵글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수영장 사우나, 도서관, 비지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The Spa & Health Club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acific Restaurant & Lounge는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선보이며, 8 Lounge는 도시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좌석과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46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 노트북 크기의 금고가 갖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 iPod 도킹 스테이션, /커피, 실내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츠칼튼퍼시픽 플레이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포시즌스 호텔 자카르타 Four Seasons Hotel Jakarta

 

포시즌스 호텔 자카르타는 자카르타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주요 지역까지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수디르만 중심 업무 지구는 차로 10, 그랜드 인도네시아 쇼핑몰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5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커피 머신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조와 냉온수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 별도의 휴식 공간, 대형 옷장도 갖춰져 있습니다.

포시즌스호텔 자카르타 상세 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