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이집트 카이로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이집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8.

사피르 호텔 카이로 Safir Hotel Cairo

 

사피르 호텔 카이로는 카이로의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기자의 대 피라미드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되며 도키 지하철역은 500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 공간에서는 사우나와 온수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afir Cairo의 테라스 카페와 여러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 요리, 아시아 요리 및 동양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공간이 넓으며 에어컨, 업무용 책상, 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사피르 호텔 카이로 최저

콘래드 카이로 Conrad Cairo

 

콘래드 카이로는  시내 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으며 . 인근에 이집트 박물관이 자리해 있으며, 나일 시티쇼핑몰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다른 명소도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야외 온수 수영장, 24시간 룸서비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카지노 및 바, 현대적인 피트니스 기구를 갖춘 헬스 클럽, 24시간 피트니스 짐, 사우나, 한증막, 마사지실, 구내 상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6개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다양한 요리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나일강 전망의 전용 발코니, 편안한 휴식 공간,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고 영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비치되어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 대형 샤워실, 시그니처 향수 용품, 푹신한 목욕 가운,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콘래드 카이로 최저


인터컨티넨탈 카이로 시티스타스 InterContinental Citystars Cairo

 

인터컨티넨탈 카이로 시티스타스는 시티스타즈  쇼핑몰 옆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로 카이로 국제공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Lifestyles Health Club and Spa에서는 하이드로 풀, 마사지 트리트먼트, 사우나와 한증탕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피트니스 짐에서 매일 에어로빅 강좌가 제공되며,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고급스러운 가구와 150개가 넘는 위성 채널이 편성된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청 시 항 알레르기 객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카이로 시티스타스 최저

 

콩코드 살람 호텔 카이로 Concorde El Salam Hotel Cairo

 

콩코드 살람 호텔 카이로는 세련된 헬리오폴리스 교외에 자리잡은 호텔로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호텔은 야외 수영장 2개를 갖추고 있으며 Zing Health Club & Spa는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넓은 피트니스 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니스 및 스쿼시 코트를 이용하거나, 승마 센터에서 승마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이집트, 레바논 음식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마련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은 전용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고 발코니에서 정원 또는 수영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콩코드 살람 호텔 카이로 최저

 

로열 맥심 팰리스 켐핀스키 카이로 Royal Maxim Palace Kempinski Cairo

 

카이로 중심부에 위치한 로열 맥심 팰리스 켐핀스키 카이로는 카이로 국제공항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궁전처럼 꾸며진 안뜰,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1년 내내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Resense Spa는 최고급 유럽식 스파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9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요리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휴식 공간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수영장, 정원 혹은 안뜰이 지닌 전경을 자랑합니다. 객실은 욕조 또는 샤워기,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전용 욕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로열 맥심 팰리스 켐핀스키 카이로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