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웨덴 스톡홀롬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유럽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31.

모닝톤 호텔 스톡홀름 Mornington Hotel Stockholm

 

모닝톤 호텔 스톡홀름은 스톡홀름의  외스테맘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스투레플란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외스터맘스토그 지하철역은 단 1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호텔의 내부 안뜰은 애프터눈 티나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스웨덴 전통 요리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주말에는 브런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개별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마루 바닥, 안락의자 또는 소파 및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모닝톤호텔 스톡홀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하우스 호텔- BW 프리미어 컬렉션 Pop House Hotel- BW Premier Collection

하우스 호텔- BW 프리미어 컬렉션은 유르고르덴 섬에 자리 잡고 있는 이 호텔은 아바 박물관과 스웨던음악 명예의 전당과 같은 건물에 있으며, 스톡홀름 중심부에서 트램으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소형 피트니스실을 갖추고 있고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미국 와인을 곁들인 세계 각국의 일품요리를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딸린 욕실에는 스웨덴 브랜드인 라부르켓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하우스 호텔- BW 프리미어 컬렉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타임 호텔 Best Western Plus Time Hotel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타임 호텔 은 스톡홀름 중심부 내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바나디스룬덴공원 바로 옆에 있으며 스톡홀름 중앙역이 지하철로 3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로비 바와 휴게실 등의 시설이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바닥 난방이 완비된 욕실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프렌치 발코니가 있으며, 꼭대기층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타임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엘리트 호텔 아르카디아 Elite Hotel Arcadia

 

엘리트 호텔 아르카디아은 외스테르말름에 위치한  호텔로  1950년대의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스투레플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테크니스카 호그스콜란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와 전통 스웨덴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별도의 휴식 공간과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욕실에는 수건 건조대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엘리트호텔 아르카디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헬스텐 맘가드 Hotel Hellstens Malmgard

 

스톡홀름의 활기 넘치는 서더맘 지구에 위치한 18세기 호텔 헬스텐  맘가드는 탄토룬덴 공원 공원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구시가지는 지하철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정원으로 둘러싸인 호텔의 가구가 놓인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고 지하에서 조식이 제공됩니다. 객실은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TV 및 카리스토스(Karystos) 석재 벽면과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4주식 침대가 있으며, 독특한 벽난로를 갖춘 객실도 있습니다.

 

호텔헬스텐 맘가드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