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마이애미 비치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미국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5.

1 호텔 사우스 비치 1 Hotel South Beach

럭셔리한 426개의 객실을 갖춘 1호텔 사우스 비치는 2015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문을  호텔입니다.  1 호텔 브랜드의 호텔은 친환경적인 호텔로 재활용한 목재로 이용했고 헴프 매트리스,일회용 슬리퍼 대신 재활용 가능한 제품을 제공합니다호텔은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고옥상의 1개의 수영장을 포함한 4개의 수영장, 3개의 바와 멋진 정찬 식당피트니스 센터이벤트 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그리고 호텔 반경 3마일 내에는 테슬라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1 호텔 사우스 비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W 사우스 비치 W South Beach

312개의 객실을 갖춘 사우스 비치 리조트는 사우스 비치의 북쪽 끝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귀엽고 편안한 디자인의 호텔에서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모던한 스타일의 객실대양을 전망할 수 있는 테라스수영장을 둘러싼 우아한 조경환상적인 스파 등은 W 사우스 비치 리조트를  마이애미 호텔 리스트에 윗부분에 올려놓게 합니다.

W 사우스 비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세타이 The Setai

천국과 같은 세타이 마이애미 비치 리조트에서의 휴양은 저렴하지가 않습니다세련된 디자인과 결점이 없는 서비스크고 깨끗하게 정돈된 객실다른 온도로 이용 가능한 3개의 수영장아름다운 해변가의 좋은 위치등은 세타이 마이애미 비치를 마이애미 최고의 호텔로 손꼽히게 하는 요소입니다아쉬운 점은 세타이 호텔의 레스토랑은 멋진 디자인에 비해 음식의 질은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하지만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많은 레스토랑 들이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세타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카리용 마이애미 웰니스 리조트 Carillon Miami Wellness Resort

 

카리용 마이애미 웰니스 리조트는 대서양을 따라 228m에 달하는 전용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4개의 수영장과 4개의 온수 욕조를 자랑하는 Carillon은 매일 40개 이상의 피트니스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숙소 주변에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있으며, 구내에는 암벽등반용 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 서비스로 신경근 테라피, 바디 관리, 스킨케어 트리트먼트, 페디큐어, 살롱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평면 TV와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으며, 완비된 간이 주방에는 화강암으로 마감된 조리대가 있습니다. 스파처럼 꾸며진 욕실은 이탈리아 유리와 석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카리용마이애미 웰니스 리조트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코모 메트로폴리탄 마이애미 비치 COMO Metropolitan Miami Beach

 

코모 메트로폴리탄 마이애미 비치는 해변가 위치한 호텔로 풀서비스 스파와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요가와 명상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Traymore 레스토랑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플로리다산 해산물 요리와 미국 요리를 선보입니다. Traymore Gin Bar에서 직접 양조한 30가지 이상의 진을 맛보거나 COMO Shambhala Juice Bar에서 주스와 애피타이저, 주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42인치 평면 케이블 TV와 미니바,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 친절할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모메트로폴리탄 마이애미 비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