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0.

플라자 호텔 뉴욕 시티 Plaza Hotel New York City


뉴욕의 가장 상징적 인 호텔인 플라자는 오랫동안 뉴욕의 우아한 럭셔리 호텔의 대명사였습니다.  24 시간 컨시어지, 24 시간 룸 서비스, 24 시간 집사, 대규모의 테라피 스파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Champagne Bar, 유명한 Rose Club, 세계 각국의 별미를 선보이는 Plaza Food Hall,  애프터눈 티를 즐기기  좋은 The Palm Court 등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넓은 객실은 실내 iPad 등의 최신 기기를 갖추고 있으며, 24캐럿 금으로 도금된 비품과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 구비된 현대적인 욕실을 자랑합니다. 



롯데 뉴욕 팰리스 Lotte New York Palace


롯데 뉴욕 팰리스 호텔은 뉴욕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909 개의 객실이있는 호텔은 2013 년에 대규모 개조 공사를 마쳤으며 650m²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자랑합니다. 훌륭한 레스토랑 및 2 개의 아늑한 라운지를 비롯한 수 많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대리석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대성당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미니바 및 책상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뉴욕 Mandarin Oriental New York


만다린 오리엔탈 뉴욕은 타임 워너 센터의 꼭대기에 자리한 호텔로 센트럴 파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허드슨의 전망을 즐길 수있는 대형 객실에서 커플들이 트리트먼트를 예약 할 수있는 VIP 스파 스위트 룸에 이르기까지 만다린 오리엔탈에서는 커플에게 친밀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화려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을 위해 Per Se와 Masa 같은 도시의 최고급 고급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55인치 평면 TV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미니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뉴욕 The St Regis New York


더 세인트 레지스 뉴욕은 결점을 찾기 힘든 호텔로 1904 년에 문을 연 호텔로  화려한 로비뿐만 아니라 정교한 샹들리에가 특징입니다.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뉴욕시티센터, 록펠러센터, 라디오시티뮤직홀 등이 있어 뉴욕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최적의 위치입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센터, 터키식 목욕탕 및 뷰티살롱 등이 마련되어 있고  집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는 미니 바 및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주문형 영화 서비스, 소파베드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로스비 스트리트 호텔 Crosby Street Hotel


소호의 조용한 조약돌길에 자리 잡은 86 개의 객실을 갖춘 크로스비 스트리트 호텔은 맨해튼에서 가장 매력적인 지역 중 하나로 고급 레스토랑, 부티크 및 미술관을 둘러보기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호텔은 아름다운 내부 안뜰과 구내 테라스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고 24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밝고 현대적인 객실은 전신 길이의 창문이 장착된 높은 천장을 갖추고 있고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니커보커 The Knickerbocker


더 니커보커는 역사가 있는 호텔로 아름다운 보 (Beaux) 예술 양식의 호텔은 1906 년에 문을 열었으며 1900 년대 초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던 곳으로  마티니의 발상지입니다. 뉴욕시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로 프랑스 르네상스 스타일의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330 개의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조명과 온도를 제어하는 침대 옆 협탁이 있습니다.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인기있는 옥상 테라스, 유명 요리사 인 Charlie Palmer가 운영하는 고급 레스토랑,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객실내 트리트먼트는 가능하지만 스파는 없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