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샌프란시스코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9.

로우스 리젠시 샌프란시스코 호텔 Loews Regency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금융지구에 위치한 로우스 리젠시 샌프란시스코 호텔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세 번째로 높은 건물의 상부  11개 층에 자리한 호텔로 커플들은 도시와 바다의 숨막히는 전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아시아 풍의 섬세한 디자인과 깃털 침대와 같은 고급스런 디테일로 꾸며져 있으며 대형 욕조가있는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와 24 시간 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지 캠턴 플레이스 Taj Campton Place


타지 캠턴 플레이스 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특별한 호텔 중 하나로 분주 한 유니온 스퀘어 에서 한 블럭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110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은 조용하고 고급스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화로운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머신, 평면 TV, 대리석 욕실, 면직물 로브가 제공됩니다. 타지 캠턴 플레이스   레스토랑은 단순한 호텔 레스토랑이 미슐랭 투스타 레스토랑으로 뛰어난 평판을 자랑합니다. 



더 페어몬트 헤리티지 플레이스 기라델리 스퀘어 The Fairmont Heritage Place Ghirardelli Square


더 페어몬트 헤리티지 플레이스 기라델리 스퀘어   1893 년에 지어져 기라델리 초콜릿 공장으로 사용되던 곳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1 ~ 3 베드룸 아파트에는 벽난로가 있으며, 욕실, 슈퍼 편안한 침대. 일부 객실에서는 바당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으며, 난로가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는 아름다운 샌프란시스코 만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무료 와인 시음, 전망이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 먼 곳으로 가고 싶다면 호텔의 무료 마세라티 자동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세인트 리지스 샌프란시스코 The St Regis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인  더 세인트 리지스 샌프란시스코 객실은 다른 경쟁 호텔의 객실에 비해  모던하며 최신기기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 침대 옆에있는 터치 스크린으로 음악, 조명,  TV를 제어하고 24 시간 집사와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층에있는 Grill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식사 공간이며 Remede Spa는 휴식실에서 초콜렛 트뤼프와 샴페인을 제공합니다.




팰리스 호텔 -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샌프란시스코 Palace Hotel a Luxury Collection Hotel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에 자리잡은   팰리스 호텔 -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샌프란시스코는  유니언 스퀘어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유명한 바,  크리스털 샹들리에가 있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유리 돔이 있는 실내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크리스털 샹들리에가 있는 The Garden Court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점심과 시그너처 티가 제공되면 저녁에는 GC Lounge에서 맛있는 간식, 수제 칵테일, 엄선된 와인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맞춤형 소파와 널찍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높은  천장이 았는 객실에는 가죽 헤드보드, 침대 옆 조명, 고급  린넨과 필로우탑 침구가 제공됩니다. 멋진 디자인의 책상, 현대적인 욕실 세면대, 스트리밍이 가능한 48인치 평면 위성 TV, 레인 샤워기와 욕실의 역광 거울 등과 독특한 디자인의 편의 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