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위스 취리히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스위스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7.

호텔 오페라 취리히 Hotel Opera Zurich


호텔 오페라 취리히는 오페라 하우스 맞은편의 고급스러운 지펠드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호수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호프 거리 쇼핑 지구 및 금융 기관, 관광 명소 및 고급 레스토랑 지구 등은 모두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Restaurant Opera는 다양한 계절 메뉴, 스위스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고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LAN을 갖춘 멀티미디어 TV 시스템을 포함한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르네상스 취리히 타워 호텔 Renaissance Zurich Tower Hotel


르네상스 취리히 타워 호텔  취리히 서쪽 지구의 모비모 타워에 위치한 호텔로  500m 거리에  취리히 하르트브뤼케 기차역이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짐, 사우나, 한증탕도 있으며, 모두 취리히의 인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15층에 자리해 있습니다.  2개 층에 걸쳐 자리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는 편안한 의자와 소파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스낵과 음료가 마련되어 있으며  클럽룸 또는 스위트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드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quinox Steakhouse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 와인, 고급 스테이크를 선보입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우아한 객실과 스위트룸은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커피/차도 제공합니다.


부티크 호텔 벨렌베르크 Boutique Hotel Wellenberg


부티크 호텔 벨렌베르크는 취리히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반호프스트라세 쇼핑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고급 레스토랑, 바와 24시간 리셉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풍성한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미니바, 책상, 휴식 공간 및 소파 베드도 마련되어 있고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로일리히 디자인 & 라이프스타일 호텔 Greulich Design & Lifestyle Hotel


그로일리히 디자인 & 라이프스타일 호텔은  취리히 중앙역에서 1.5km 떨어진 호텔입니다. 호텔은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스위트룸과 아파트는 넓은 테이블, 침대 겸용 소파, 간이 주방이 딸린 대형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스위소텔 취리히 Swissotel Zurich


스위소텔 취리히는 취리히의 최고층 호텔입니다. 호텔은 욀리콘 기차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중앙역과 공항에서 기차로 5분, 취리히 무역 박람회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32층에는 인피니티 풀과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스파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피트니스 센터, 스팀룸, 사우나 및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컨벤션 센터는 최대 1,000명 규모의 대형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로비에는 제과점, 미용실, 카페 및 신발 매장이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에서는 스위스 알프스 산맥과 시내가 내려다보입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