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라오스 비엔티안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라오스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7.

살라나 부티크 호텔 Salana Boutique Hotel


살라나 부티크 호텔은 비엔티엔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라오스 국립박물관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딸랏싸오 쇼핑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와 리무진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데스크와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Sarila Spa에서는  뷰티 트리트먼트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서적과 대형 DVD 컬렉션이 마련된 도서관을 비롯하여 소규모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에는 고전적인 어두운 원목 가구와 바닥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피/차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다바라 부티크 호텔 Dhavara Boutique Hotel


다바라 부티크 호텔은 메콩 강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남푸 공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왓 시사켓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셔틀,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 추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과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전역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객실은 매력적인 라오스 테마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고 에어컨, 미니바, 금고, 위성 프로그램이 편성된 LE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온수 샤워 시설, 고급스러운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도시와 메콩 강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 Crowne Plaza Vientiane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는 시내 중심부 내 Samsenthai Road를 따라 편한 위치에 자리잡은 호텔로  라오스 국립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인피니티 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5개의 전용 룸에서 편안한 스파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세계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 라오 장식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198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평면 TV, 휴식 공간, 온수 샤워 시설이 딸린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멋진 수영장, 맛있는 조식으로 라오스 최고의 호텔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비엔티안 호텔 BEST WESTERN Vientiane Hotel


베스트 웨스턴 비엔티안 호텔은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딸랏싸오 시장은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수영장 옆에 마련된 일광욕 라운저에서 오후의 햇살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세탁 서비스, 환전 및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미국식 조식이 제공되며, 호텔 라운지에서 상큼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에어컨, 위성 TV, 냉장고,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금고, 직통 전화, 업무용 책상 공간도 구비되어 있으며, 숙박 기간 동안 다리미와 다리미판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 수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타 팰리스 호텔 Settha Palace Hotel


세타 팰리스 호텔은 비엔티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80년이 넘는 역사의 가족 운영 부티크 호텔입니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바 및 카페가 즐비합니다. 호텔은  연중 운영되는 수영장, 피트니스실, 스파,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a Belle Epogue Restaurant은 다양한 전통 라오식 요리와 정통 프랑스 메뉴를 선보이며 실내 바 또는 햇볕이 드는 풀사이드 바에서 상쾌한 음료와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이탈리아 대리석 바닥 및 수공예 로즈우드 가구를 갖추고 있고  위성 LCD TV, 미니바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 및 욕조,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