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호주 멜버른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호주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6.

그랜드 하얏트 멜버른 Grand Hyatt Melbourne


그랜드 하얏트 멜버른은 멜버른 센터에 위치한 호텔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지만 휴가를  즐기고 싶은 커플을 위한 여러 가지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크고 편안한 객실과 풀장과 옥상 테니스 코트, 회의 시설,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프리미엄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거실과 멋진 멜버른 시티 스카이라인 또는 아름다운 야라강 전망을 자랑합니다.


더 코모 멜버른 -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The Como Melbourne - MGallery by Sofitel


더 코모 멜버른 -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오랫도안 유명인사들이 애용하던 호텔로  고급 객실과 정원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아트리움 풀장과 야외 안뜰은  호텔을 채플 스트리트와 격리된 아름다운 휴양지로 만듭니다.  모든 객실에는 고급 침구와 욕실이 마련되어 있고 일부 스위트룸에는 주방도 있습니다. 호텔에는 조식을 제공하는 브라세리 및 다양한 칵테일 리스트가 있는 유명한 바가 있습니다.


아트 시리즈 - 더 올슨 Art Series - The Olsen


아트 시리즈 - 더 올슨은   상점, 레스토랑 및 바가 즐비한 호주 유행의 사우스 야라 (South Yarra) 지역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 전체에 걸쳐 화려한 예술품과 조각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바닥에 대형 유리가 깔린 수영장, 데이 스파, 현대적인 레스토랑과 바를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은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스 야라와 투락 지역의 탁 트인 전망과 자연 채광을 최대한 활용한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에는 화가 John Olsen의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더 웨스틴 멜버른 The Westin Melbourne


멜버른의 센트럴 비즈니스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웨스틴 멜버른은 비즈니스 여행객과 탐낼 콜린스 스트리트 (Collins Street)에서 머물기를 원하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크고 편안한 인테리어는 호주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웰니스 센터에는 20m 랩 수영장, 거품 수영장, 사우나 및 한증막이 자리해 있습니다.  Allegro Restaurant은 현대적인 호주식 요리를 선보이며 벽난로와 야외 테라스를 갖춘 라운지 바에서 가벼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42인치 평면 TV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키 웨스트 스위트 멜버른 Quay West Suites Melbourne


퀘이 웨스트 스위트 멜버른은 완벽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고급 호텔의 편리함과 아파트 스타일의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강가의 아름다운 그림 같은 위치는 쇼핑 및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여 있어 도심 지역 최고의  위치입니다.  15m 실내 랩 풀,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Jarrah Restaurant & Bar의 실내 또는 넓은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시설이 완비된 주방 또는 간이 주방, 식사 공간, 가구가 구비된 발코니를 갖춘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룸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됩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