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랑스 파리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4.

호텔 플라자 아테네 Hotel Plaza Athenee


호텔 플라자 아테네의 호화로운 스위트 룸에서 에펠 탑의 전망을 즐기며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146 개의 객실과 45 개의 스위트 룸은 고전적인 아르데코 양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커튼, 금박을 입힌 벽면 및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평면 스크린 TV와 대리석 욕조와 같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최고급 Dior Institute 스파에는 수많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섯 개의 독특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낭만적 인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 할수도 있습니다. 


호텔 르 브리스톨 Hotel Le Bristol


88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 르 브리스톨은 1925년에 문을 연 호텔로, 파리에서 가장 럭셔리 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 호텔은 작은 규모의 호텔이지만 해가 비치는 실내 수영장, 미슐랑 3 스타 레스토랑인 Epicure,  터키탕과 , 아이들 놀이방을 갖추 3층의  멋진 스파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침실은 다양한 가격이지만 모두 엘레강스 한 실내장식을 하고 있으면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리 최고의 명품 쇼핑 거리의 하나인  Rue du Faubourg Saint-Honoré  에 위치한 호텔은 에르메스 플래그쉽 매장과도 아주 가깝습니다.




세인트 제임스 파리 Saint James Paris


세인트 제임스 파리 는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조용하고 낭만적인인 휴양를 보내고 싶은 커플에게 좋은 선택이며 파리의 주요 명소와 가깝습니다. 초록빛 잔디밭과 인상적인 분수대로 둘러싸인 전용 입구가있는 호텔은 파리의  유일한  19세기 샤토 호텔로 간주됩니다. 48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넓으며 패브릭, 도금 한 헤드 보드 및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있어 고급 스러움을 자아냅니다.  고급스러운 스파, 트리트먼트 실 및 스팀 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같은 고급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르 로얄 몽소 래플스 파리 Le Royal Monceau-Raffles Paris


르 로얄 몽소 래플스 파리는 개선문 가까운 곳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Philippe Starck에 의해  2010 년에 완성 된 리노베이션으로 149 개의 객실마다 구석 구석까지 이어지는 예술과 디자인이 어우러져 있으며  미슐랭 스타 급 식당에서부터 모든 객실의 기타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5 성급 표준을 뛰어 넘고, 주문된 미술 컬렉션과 디지털 3D 극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럭셔리 호텔인 만큼 가격도 호텔 예약가격도 많이 비쌉니다. 


호텔 디자인 시크릿 드 파리 Hotel Design Secret de Paris


29 개 객실을 갖춘  호텔 디자인 시크릿 드 파리 는 파리 유흥가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파리를 테마로  한 고급스러운 부티크입니다. 객실은 낭만적 인 커플을 위한 분위기 조명과 2 인용 욕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분위기로 낭만적인 휴가를 위해 파리에 오는 젊은 커플에게  인기 있습니다. 


라 메종 파바르 La Maison Favart


라 메종 파바르 의 고급스러운 30개의 객실은 갖춘  부티크 호텔로 상당한 수준의 럭셔리를 제공합니다. 거리 건너편의 오페라 코미크 (Opera Comique) 창립자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호텔의 장식은 18 세기 극장의 느낌과 현대적인 감성을 조화롭게 이용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iPod 도킹 스테이션, 목욕 가운, 타올 워머, 무료 영화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등 사려 깊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근에 여러 지하철 노선이 있으며, 루브르 박물관과 같은 유명한 명소가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