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러시아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3.

아지무트 호텔 블라디보스톡 Azimut Hotel Vladivostok


아지무트 호텔 블라디보스톡은 블라디보스토크의 아무르 베이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포킨 스트리트와 블라디보스토크 항구등 도시의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의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고 피트니스 센터,스파,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한 침대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룸, 업무용 책상 및 위성 TV도 제공됩니다.


롯데 호텔 블라디보스톡 Lotte Hotel Vladivostok


롯데 호텔 블라디보스톡은  블라디보스토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러스키 섬이 내려다보이는 코라벨나야 제방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중앙 기차역까지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  대형 수영장이 딸린 고급스러운 스파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매니큐어 살롱 및 마사지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Café Rendez-vous는 유럽식 요리를 선보이며, Haekeumkang Restaurant에서는 세련된 한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acific Sky Bar는 12층에 있어서  아름다운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가 비치된 욕실 및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고 각 객실에 미니바, 주전자, 위성 TV, 무료 생수도 제공됩니다. 




아파트호텔 아르바트 블라디보스토크 ApartHotel Arbat Vladivostok


아파트호텔 아르바트 블라디보스토크는  중앙 광장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아무르 베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졸로토이 로그 베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2km 거리에 있으며 주위에 많은 맛집이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을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아파트에는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직접 조리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멋진 전망,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 크루즈 Boutique Hotel Cruise


부티크 호텔 크루즈는 해변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금각만에서 5km, 오를리노예 그네즈도 산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구내 미니마트, 미용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전용 욕실을 자랑하며  일부 객실은 식기 세척기,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완비된 주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멋진 전망,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