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두바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두바이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2.

래플스 두바이 Raffles Dubai

 

래플스 두바이의 252 개 객실은 고급스러운 글래스 피라미드 구조로 우거진 정원이 있는 부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넓고 밝은 인테리어는 호호화로운면서  중동과 아시아의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거대한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급스러운 직물과 소재로 장식되어으며 화려한 수공 장식, 초신 기기와 편의 설비, 호화로운 욕실, 전용 테라스 , 24 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숙개은 7 개의 레스토랑과 바, 스윔업 바가 있는 멋진 수영장, 정원의 광대한 스파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래플스 두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알 마하  럭셔리 컬렉션 데저트 리조트 & 스파 두바이 Al Maha a Luxury Collection Desert Resort & Spa Dubai

 

알 마하 리조트는 사막의 오아시스에  있는  화려한 베두인 스타일의 건축물에 자리잡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최고급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42 개의 독창적 인 스위트룸,  온수 이용 가능한 인피니티 풀,  고급 스파, 훌륭한 식당이 있는 호텔은 독특한 곳입니다. 10세 이하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한적한 곳에서 조용하게 휴양을 보내고 싶은 여행객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두바이 도심의 명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방문자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 도 있지만, 알 마하 리조트 커플이나 가족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알 마하  럭셔리 컬렉션 데저트 리조트 & 스파 두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주메이라 알 카스르 앳 마디낫 주메이라 Jumeirah Al Qasr at Madinat Jumeirah

 

294 개의 객실을 갖춘  알 카사르는 두바이 도심의  Madinat Jumeirah 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훌륭한 아라비안 궁전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사랑스러운 운하 모양의 수로와 잘 정돈된 열대 정원은  긴 해변으로 이어지며, 수많은 암석등반 벽, 스파, 어린이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객실은 고급 오리털 이불,  목욕 가운을 포함한 호화로운 편의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고, 대리석으로 마감 된 욕실에는 욕조, 별도의 워크인 샤워 , 고급 목욕 용품이 있습니다.


주메이라 알 카스르 앳 마디낫 주메이라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부르즈 알 아랍 주메이라 Burj Al Arab Jumeirah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로 알려진 부르즈 알 아랍은 호화로운 호텔을 경험해 보고 싶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로, 두바이 해안에서  연결된 전용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오후에는 하이 티를 즐기거나  7 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2층의 스위트룸은 초호화로운 편의시설과 설비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음식과 서비스의 가격은 믿기 어려울 만큼 비싸지만, 평생 한번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호사입니다. 

 

부르즈 알 아랍 주메이라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파크 하얏트 두바이 Park Hyatt Dubai

 

파크 하얏트 두바이는 해변에서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두바이 최고의 골프 코스  인접해 있는 거대한 리조트 단지입니다. 스파에,수영장, 레스토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최고 수준입니다.  225 개의 객실은 모두 세련되고 넓으며 우아한 지중해 장식으로 무어식 양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급 욕실에는 깊은 독립형 욕조가 있습니다. 개인용 요트,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 요리 강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파크 하얏트 두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페어몬트 더 팜 Fairmont The Palm


페어 몬트 더 팜은  팜 주메이라 군도의 줄기 부분에에 위치한 환상적인  랜드마크로서 본토와 인상적인 전용 비치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4 개의 수영장과 우수한 스파를 포함하여 최고의 럭셔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으며 바다의 도시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어몬트 더 팜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