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아부다비 커플을 위한 로맨틱 럭셔리 추천 호텔,리조트[아부다비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1.

페어몬트 밥 알 바르 Fairmont Bab Al Bahr


369 개의 호화로운 객실을 갖춘 페어몬트 밥 알 바르는 아부 다비의 그랜드 모스크 의 환상적인 전망을 갖춘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건축은 초현대적인 스타일로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은 왕족과 귀족을 위한 오아시스처럼 느껴집니다. 위치는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가장 적합 할 수 있지만 호텔은 인기있는 관광 명소로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위한 프로그램 된 활동이 있고  세련되고 럭셔리 한 객실은 걸프 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알 라하 비치 호텔 Al Raha Beach Hotel


알 라하 비치 호텔은 2005 년에 지어진 고급 호텔로 2 채의 건물에 254 개의 객실과 24 개의 빌라가 있습니다. 위치는 아부 다비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있지만 호텔은 무료 셔틀을 쇼핑몰로 운행하며 무료 주차장도 제공합니다. 호텔 내에는 훌륭한 스파, 대형 수영장 및 5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대형 규모이며, 미니 바 및 아담한 크기의 욕조가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콰르얏 알 베리 아부 다비 Shangri-La Hotel Qaryat Al Beri Abu Dhabi


213 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 샹그릴-라 호텔 콰르얏 알 베리 아부 다비는 아부 다비의 Between the Bridges 지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낙원과 같은 샹그릴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분위기와 전통적인 아라비안 스타일을 결합하여 호텔에 럭셔리하면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운하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전용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으며  세련된 욕실이 있습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사디얏 아일랜드 리조트 The St Regis Saadiyat Island Resort


376 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은 도심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Saadiyat Island의 관광 명소와 가깝지만  번잡함에서 벗어난 느낌을 줍니다.  투숙객은 개인 집사 서비스를받을 수 있으며 전용 백사장 해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 모자이크 타일 온수 욕조가있는 스파, 3 개의 레스토랑, 4 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모두 훌륭한 경관을 감상 할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에게는 어린이 클럽과 워터 슬라이드가있는 어린이 수영장이 있으며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는 13 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난타라 카스르 알 사랍 데저트 리조트 Anantara Qasr Al Sarab Desert Resort


아부다비 2시간 떨어진 외곽의 리와 사막에 위치한 아난타라 카스르 알 사랍 데저트 리조트는 붉은 모래 언덕에 넓게 펼쳐진 리조트입니다. 고전적인 아라비안 건축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평면 스크린 TV와 DVD 플레이어, 깊은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을 갖춘 넓은 206 개의 객실은 왕실과 같은 느낌을줍니다. 넓은 야외 수영장과 많은 라운지 의자, 야자수가 저 너머의 사막을 배경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스파 , 3 곳의 레스토랑도 호텔 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낙타 트레킹을 포함한 사막 여행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아주 더운 여름에는 객실 가격이 더 저렴해 집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