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토론토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캐나다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0.

쉐라톤 센터 토론토 호텔 Sheraton Centre Toronto Hotel


쉐라톤 센터 토론토 호텔은  CN 타워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 상점 및 서비스 거리인 PATH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고급 편의 시설로 실내/야외 온수 수영장,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과 구내 Senses Spa 등을 갖추고 있으며  2층 폭포로 둘러싸인 조경된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와 티켓팅 및 여행 안내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마호가니 업무용 책상과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평면 TV와 커피 메이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 스위트 Grand Hotel & Suites


그랜드 호텔 & 스위트는  토론토 시내 중심부를 내려다보고 있는 럭셔리 호텔로  앨런 가든스까지는 500m, 각종 상점이 즐비한 이튼 센터까지는 6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월풀이 설치된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스파  구내 피트니스 센터와 멋진 실내 수영장, 하루 종일 영업하는 선물 가게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새롭고 특색 있는 유럽 요리를, 라운지에서는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목으로 마감된 바닥과 대리석 욕실을 갖춘 우아하고 현대적인 객실에는 간이 주방, 평면 케이블 TV 및 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 맛있는 음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토론토 다운타운 DoubleTree by Hilton Toronto Downtown


더블트리 바이 힐튼 토론토 다운타운은 토론토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토론토 이튼 센터와 세인트 패트릭 지하철역이 35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 구내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HDTV를 갖추고 있고 에어컨, 금고, 커피 메이커도 제공되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냉장고/냉동고, 전자레인지, 레인지, 주방 도구 등이 완비된 주방이있어 편리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인터컨티넨털 토론토 센터 InterContinental Centre Hotel Toronto


인터컨티넨털 토론토 센터는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에서  110m, CN 타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와 직원이 상주하는 비지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에 현지산 제철 메뉴를 선보이며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해 언제든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금고, 안전 금고, 미니바,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도시 또는 호수 전망을 자랑하며, 별도의 휴식 공간이 마련된 객실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원 킹 웨스트 호텔 앤드 레지던스 One King West Hotel & Residence


원 킹 웨스트 호텔 앤드 레지던스는  로이 톰슨 홀에서 750m,   세인트 로렌스 마켓 및 하키 명예의 전당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1914년에 지어진 호텔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및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스위트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 메이커와 같은 사려 깊은 편의 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별도의 침실, 식사 공간 및 업무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