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세이셸 군도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트레브 2018. 10. 8.

포 시즌즈 리조트 세이셸 Four Seasons Resort Seychelles


호화로운 포 시즌즈 리조트 세이셸는 전용 백사장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30 분 수업 제공 하는서핑, 스탠드 업 패들 보드, 카약 타기, 윈드 서핑, 부기 탑승,세일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제공합니다. 가족은 어린 이용 수영장, 타이어 스윙, 정원, 바다 거북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린이 및 청소년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개인 전용 플 런지 풀, 월풀 및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춘 개별 빌라에 숙박 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특별한 어린이 편의 시설 및 어린 이용 목욕 가운을 제공하며  스파에는 어린 이용 머리 장식과 마니 페디스가 포함 된 미니 스파 메뉴가 있습니다.



콘스탄스 레무리아 Constance Lemuria


콘 스턴스 레무리아의 투숙객 대부분은 허니문을 즐기는 커플이지만,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의 넓은 어린이 친화적인 시설로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105 개의 스위트 룸과 빌라는 넓은 내부 및 외부 거실 공간을 제공하며 일부는 전용 수영장 및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3 개의 깨끗한 백사장 해변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수영장입니다. 여러 식사 옵션으로는 해변가에있는 식당과 고급 식당이 있습니다. 키즈 클럽은 4 세에서 11 세 사이의 아이들을 위해 가이드가 있는 섬 탐험, 지역 공예품, 요리 수업,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조명이 적용된 2 개의 테니스 코트, 산악 자전거 및 비 동력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고 호텔 전역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래플스 프래슬린 Raffles Praslin


래플스 프래슬린은 쉐이셜의  많은 리조트와 마찬가리로 허니문 여행객과,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입니다. 다른 리조트와 달리 래플스에는 가족을 수용 할 수 있으며 전용 세이프티 클럽을 제공합니다. 4세에서 12세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클럽, 청소년을위한 레크레이션 클럽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자체 작은 모래 사장이 있고 3 개의 레스토랑, 스파, 충분한 수상 스포츠, 거대한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현대적인 86 개의 빌라는 크기가 넉넉하며, 전용 플 런지 풀뿐만 아니라 식사 공간과 라운지가있는 옥외 파빌리온을 제공합니다.



힐튼 세이셸 라브리즈 리조트 & 스파 Hilton Seychelles Labriz Resort & Spa


화려한 Silhouette Island에 위치한 힐튼 세이셸 라브리즈 리조트 & 스파 는 테라스가 딸린 111 개의 전용 빌라와 레인 샤워 및 욕조가있는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5 개의 레스토랑과 바, 다양한 야외 수영장, 고급 스파, 스쿠버 다이빙, 낚시, 하이킹, 요가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기타 편의 시설로는 의료 센터, 대여 가능한 자전거, DVD 라이브러리, 페탕 크 코트, 거대한 체스 게임 세트 및 리조트 전역의 무료 Wi-Fi가 있습니다. 가족들은 야외 및 실내 놀이 공간을 모두 갖춘 4 세에서 12 세까지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과 베이비 시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로  커플 여행객 뿐 아니라, 가족여행객에도 인기 있는 리조트입니다. 



켐핀스키 세이셸 리조트 Kempinski Seychelles Resort


148 개의 객실을 보유한켐핀스키 세이셸 리조트는 마헤의 독점적인 지역의 백사장 해변에 자리한 가족 친화적 인 호텔입니다. 이 호텔에는 올림픽 경기장  규격의 인피니티 수영장,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 및 구내 카지노가 포함 된 매력적인 여러 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고 밝은 어린이 클럽을 비롯하여 운동장; 어린이 수영장; 무료 자전거 대여 같은 어린이를위한 다양한 서비스,엔터테인먼트 공간이 있고 2 개의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전기 주전자, iPod 도크 및 평면 TV 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코니 및 고급스러운 현대적인 욕실은 멋진 마감 처리가되어 있습니다. 커넥팅 룸도 요청시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 전역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