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비자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스페인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7.

럭스 이슬라 Lux Isla


럭스 이슬라는 탈라만카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100m 떨어져 있는 호텔로 숙소에서 1.5km 거리에는 마리나뿐만 아니라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이비자 타운이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에에서는 다양한 관광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구내 바-카페테리아에서 가벼운 식사를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널찍한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대부분의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THB 로스 몰리노스 클래스 THB Los Molinos Class


THB 로스 몰리노스 클래스는 성인전용 호텔로 이비자의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고  이비자 올드 타운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24 시간 리셉션을 갖추고 있고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한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무료 Wi-Fi, 위성 TV, 미니바 및 금고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전용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심바드 이비자 Hotel Simbad Ibiza


호텔 심바드 이비자는 이비자 타운에서 3km 떨어진 탈라만카 베이의 해변에 위치한이 호텔입니다.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온수욕조가 있는 무료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가 있으며, 자동차를 렌트 할 수 있으며 무료 구내 주차장이 제공됩니다. 일품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뷔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테라스가 딸린 2 개의 바가있어만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위성 TV가 있고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가 있으며, 전체적으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금고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로열 플라자 호텔 이비사 타운 Royal Plaza Hotel Ibiza Town


로열 플라자 호텔 이비사 타운은 이비자 타운의 항구에서 단 200m 떨어져 있어 최적의 위치에 있어서 상점, 바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비자 타운 중심부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 성당, 지중해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구내 스파에는 온수 욕조와 사우나가 완비되어 있어서  마사지, 랩, 아로마테라피 등 각종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종류의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Plaza의 풀 사이드 스낵 바는 올드타운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객실은 밝은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베개 선택 메뉴, 위성 TV,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노트북 컴퓨터와 태블릿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도 있습니다.


OD 오션 드라이브 OD Ocean Drive


OD 오션 드라이브는  해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Pachá, Lío, Heart 등과 같은 유명 클럽에서도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인 Sky Bar에서는 Botafoch 정박지의 전용 항구 바로 맞은편에 있는 지중해, 성과 이비사 올드타운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에어컨과 무료 Wi-Fi가 완비된 이 현대적인 객실은 전용 테라스에서 바다, 올드타운과 포르멘테라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하며 킹사이즈침대, 금고,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HD LCD TV도 제공됩니다. 무료 미니바, 럭셔리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