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마요르카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리조트 [스페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6.

아파트호텔 폰타네야스 플라야 Aparthotel Fontanellas Playa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호텔 폰타네야스 플라야는 플라야 데 팔마 중심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러 바와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인 팔마 데 마요르카 중심지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니 축구장이 포함된 대형 스포츠 공간 운동장을 갖추고 있고 스파에는 사우나, 온수 욕조 및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파트는 각각 전용 욕실, 에어컨을 비롯해 가구가 비치된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완비된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히포텔 듀나 아파트호텔 Hipotels Dunas Aparthotel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히포텔 듀나 아파트호텔은  마요르카 동부의 칼라 미요르리조트 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는 성인 및 어린이용 대형 야외 수영장이 있고 28m² 길이의 실내 온수 수영장과 어린이 놀이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 사우나와 온수 욕조가 있으며, 스파에서 터키식 목욕탕, 비쉬 샤워 시설, 미용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코인 세탁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카페테리아에는 수영장 전망이 보이는 테라스가 있으며, 스낵과 일품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유럽식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 침실 1개와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고 거실에 위성 TV가 놓여 있으며,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THB 펠리프 클래스 - 어덜트 온니 THB Felip Class - Adults Only


THB 펠리프 클래스 - 어덜트 온니는 마요르카 포르토 크리스토 의 바닷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마사지나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뷔페 및 일품 요리 레스토랑과 카페 바가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객실은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이슬라 마요르카 앤드 스파 Hotel Isla Mallorca & Spa


호텔 이슬라 마요르카 앤드 스파는  팔마 데 마요르카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해변가 산책로는 도보로 불과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에는 사우나, 터키 식 목욕탕 및 한증막이 있으며 마사지 및 기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인 Tragaluz는 다양한 마요르카, 스페인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방음시설은 잘 갖추어진 객실은 멋진 전망, 필요한 용품과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아라사 Araxa Hotel


호텔 아라사는 해안가와 벨베르 성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녹색 정원으로 둘러싸인 숙소는 야외 수영장, 스파 및 무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지역 특선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도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TV,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금고도 구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샤워용품이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인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