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시하누크빌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캄보디아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5.

나이아 리조트  Naia Resort


나이아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해변 전경과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갖춘 테라스 갖추고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수하물 보관소, 티켓팅 및 투어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있는 평면 TV 및 선풍기를 갖추고 있으며책상과 함께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바다 또는 수영장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추가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굿 타임 부티크Good Time Boutique


굳 타임 부티크 리조트는  Otres Market 에서 1.7 km,  Serendipity Beach Pier 에서 4.4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추가요금으로 공항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중 이용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리조트에서 승마, 다이빙, 낚시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수영장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사하 비치 리조트 Sahaa Beach Resort


사하 비치 리조트 해변 가에 위치한 비치 리조트로  Otres Market 은 리조트에서 700 m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과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각 방갈로에는 테라스와 야외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혹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오트레스 리조트 Otres Resort


 오트레스 리조트는   오뜨레 2 비치에서 100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아용 수영장을 포함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수영장에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투어데스크에서는 티켓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iver Side Restaurant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제공되며, 양식과 현지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아늑한 휴식 공간과 전용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렌 리조트 Ren Resort


렌 리조트는 오트레스 2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로 멋진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르네 레스토랑에서 해변에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쿠킹 클래스, 스노클링, 승마, 다이빙, 카누, 낚시등도 추가 요금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또는 해변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