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시에나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이탈리아 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4.

호텔 치우사렐리 Hotel Chiusarelli


호텔 치우사렐리는 시에나 버스 정류장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고전주의 스타일로 완전히 리모델링된 호텔은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스카이  채널 시청이 가능한 위성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시내 중심을 굽어보고 있습니다. 좋은위치,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가든 호텔 시에나 Garden Hotel Siena


가든 호텔 시에나는  녹색 정원으로 둘러 쌓인 호텔로  카몰리아 문/ 시에나 기차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옆에는 시에나의 중심지와 산 지미냐노로 가는 버스가 정차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테니스장을 구비하고 있으며 테라스에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고전적인 디자인으로 앤티크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위성 TV, 무료 Wi-Fi, 미니바와 같은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휴식을 취하기 좋은 조용한 환경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미네르바 시에나 Hotel Minerva Siena


호텔 미네르바 시에나는 시에나 중심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시에나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회의실, 수하물 보관소를 갖추고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유럽식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실내 욕실을 완비하고 있으며, 간소한 장식과 타일 바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시에나의 역사적 중심지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관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테나 호텔 시에나 Athena Hotel Siena


아테나 호텔 시에나 는 시에나의 유서 깊은 성벽 안에 자리한 호텔로  캄포 광장과 시에나 대성당까지는 도보로 10분이 걸립니다.  무료 주차장, 시내와 인근 계곡 전망을 제공하는 가구가 비치된 테라스, 무료 조식과 토스카나 요리,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넷 또한 무료로 제공합니다. 객실은 넓고 따뜻한 색감과 타일 바닥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층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NH 엑셀시어 NH Siena


NH 엑셀시어 호텔은 캄포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시에나 대성당은 800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 데스코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맛있는 조식과 토스카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며, 미니바, 헤어드라이어와 유료 채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도시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