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말라가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스페인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4.

노보텔 스위트 말라가 센트로Novotel Suites Malaga Centro


노보텔 스위트 말라가 센트로는 말라가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AVE 기차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다양한 타파스 바, 레스토랑가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방음 시설을 갖추고 있고 투숙객은 객실에서 다양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휴식 공간에 마련된 소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메이커가 완비되어 있으며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세르코텔 말라가 Hotel Sercotel Malaga


호텔 세르코텔 말라가는 해변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대성당, 피카소 미술관 등 시내 중심지의 관광 명소와 해변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구내 레스토랑에서 조식뷔페와 안달루시아식 전통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위치,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일루니언 말라가 Ilunion Malaga


일루니언 말라가는  해변에서 도보로 9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말라가 역사 지구는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500m 떨어진 마리아 삼브라노 기차역에서 말라가 공항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웰니스 센터는 사우나, 라운지를 갖추고 있고, 미용 트리트먼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무료 WiFi, 32인치 평면 위성 TV와 무료 금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하실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멋진 전망, 넓고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바르셀로 말라가 Barcelo Malaga


초현대적 인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221 개의 객실을 보유한 바르셀로 말라가는 말라가  고속철도 역과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있어 열차를 이용하는 여행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씁니다. .  컨벤션 및 회의 시설, 편리한 위치로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 가족여행객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미식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현대적이면서도 화려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몰리나 라리오 Hotel Molina Lario


103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몰리나 라리오는 말라가 (Malaga) 항구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새단장 한 19 세기 건물과 현대적인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과 바에서는 도시의 멋진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호텔 맞은 편에있는 유명한 대성당이 있습니다. Cafe de Bolsa는 실내 또는 화려한 테라스에서 점심과 저녁 식사로 뷔페 스타일의 조식 및 스페인 요리 일품 요리를 제공합니다 .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