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가성비 좋은 추천 아파트 호텔 [대만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4.

타이베이 뷰티풀 아파트 Taipei Beautiful Apartment


타이베이 뷰티풀 아파트  타이베이 버스 터미날에서 100m,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고 자전거 대여도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커피/차, 평면 케이블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탁기와 업무용 책상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 iTaipei2 Service Apartment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 신이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부기념관과 가까우며  국부기념관 MRT 역은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스위트룸에는 침실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소파와 책상을 갖춘 거실이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잘 갖추어진 주방,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오푸 레지던스 Leofoo Residences


레오푸 레지던스는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단 1정거장 떨어진 중산 MRT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수하물 보관소 또는 팩스/복사 서비스 이용등을 할 수 있습니다. 넓은 스위트룸은 에어컨, 평면 TV, 소파, 세탁기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며  주방에는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글로리아 레지던스 Gloria Residence


중산 지구에 위치한 글로리아 레지던스는  쐉리엔 역까지는 도보로 8분이 소요됩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고 도서관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고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객실 내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세탁기, 에어컨,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에스프레소 머신과 주방 용품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