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오사카 나홀로 여행객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일본 여행 추천 호텔]

트레브 2018. 10. 2.

비지니스 호텔 추오 Business Hotel Chuo


비지니스 호텔 추오는 신세카이에서 400m 떨어져 있으며, 쓰텐카쿠는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자전거와 공용 라운지를 제공합니다. 이코노미 호텔의 모든 객실은 책상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R&B 호텔 신노사카 키타구치 R&B Hotel Shinnosaka Kitaguchi


R&B 호텔 신노사카 키타구치는 신오사카역에서 300미터 떨어진 호텔입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  TV와 전용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과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오키니 Hotel Okiny


호텔 오키니는 쓰텐카쿠에서 도보로 13분 거리에 있으며 난바 시티 쇼핑몰은 2.1km 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공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이 마련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코코데 플러스 Hotel CoCoDe Plus


호텔 코코데 플러스 덴노지의 우에혼마치에 위치한 호텔로 간사이 국제공항행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으며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오사카-츠카모토 Best Western Osaka-tsukamoto


베스트 웨스턴 오사카-츠카모토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서 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