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라오스 루앙프라방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라오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8.

앙 통 호텔 Ang Thong Hotel


앙 통 호텔은  루앙 프라방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15분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자전거도 이용 가능합니다. 투어 데스크를 통해 당일 여행 상품, 렌터카 서비스 및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은 아시아식, 라오스-태국식 및 유럽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전용 발코니 및 정원의 전망을 갖추고 있고 위성 TV, 미니바 및 전용 안전 금고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혹은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3 나가스 루앙프라방 -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3 Nagas Luang Prabang - Mgallery By Sofitel


3 나가스 루앙프라방 -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루앙프라방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100년이 넘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 유산인 3채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남칸강을 전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라오스식 특선 요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전통 라오스식 공예품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고 전용 발코니나 테라스가 있습니다. 객실은 미니바와 전화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와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소피텔 루앙 프라방 Sofitel Luang Prabang


소피텔 루앙 프라방 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 요새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루앙 프라방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25m 길이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 중앙에는 현지 식물로 무성한 정원, 쌀 농장 및 연못이 있습니다. 스파에서 천연 스파 테라피와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십시오. 요리 강습에 참여하거나, Leisure Concierge 서비스를 통해 문화 투어를 예약해보셔도 좋습니다. 회의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Library Restaurant은 라오스 전통 요리와 고급 서양 요리가 결합된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대여 가능한 수많은 책을 갖추고 있습니다.넓은 스위트는 욕조가 설치된 욕실과 목재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평면 TV, DVD 플레이어, iPod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사트리 하우스 시크릿 리트리트 Satri House Secret Retreats


사트리 하우스 시크릿 리트리트는 수파누방 왕자의 예전 거주지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호텔은 2개의 야외 수영장, 무료 Wi-Fi와 스파를 보유하고 있고 아름다운 정원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스파는 마사지 서비스 및 사우나 시설을 제공하고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현지 요리 및 세계 각국의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바, 냉장고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편안한 침실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엥통 팰리스 Victoria Xieng Thong Palace


빅토리아 시엥통 팰리스는 왓 씨엥통 사원 옆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메콩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스파 트리트먼트, 공항 편도 픽업 서비스와 무료 Wi-Fi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itchen by the Mekong 레스토랑은 고급 와인과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요청 시 정원에서 야외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고 우아한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미니바와 무료 생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