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리투아니아 빌니우스(빌뉴스)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유럽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9. 28.

팬 타데우시 Pan Tadeusz


팬 타데우시는  나우자미에스트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구시가지와 역에서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올드타운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직원이 24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사우나가 갖추어져 있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폴란드, 리투아니아 요리,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고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따뜻한 색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케이블 TV와 샤워 시설 및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 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티 호텔 알기르다스 Algirdas City Hotels


시티 호텔 알기르다스는 구시가지에서 500m 떨어진 빌니우스 신도시의 조용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 및 비즈니스 지역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 시간 운영되며 티켓 서비스 및 여행자 정보를 제공하며 호텔에서 직접 자전거 또는 자동차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회의실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안뜰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밝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객실은 위성 채널이 장착 된 TV, 업무용 책상 및 헤어 드라이어가 비치 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컴포트 호텔 엘티 Comfort Hotel LT


컴포트 호텔 엘티는 빌뉴스 기차역에서 700m, 빌뉴스 국제공항에서 불과 4km 떨어져 있으며 호텔 바로 건너편에는 이키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호텔은 음악을 테마로 해 꾸며져 있고 자체적인 록음악 라디오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짐과 Wi-Fi를 갖추고 있고   호텔 직원이 자전거와 차량 대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지하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으며 투숙객은 컴퓨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맛보실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유명한 리투아니아 출신 셰프가 조리한 유럽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리셉션에는 커피, 차, 맥주 및 칵테일을 제공하는 바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된 도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32인치 평면 TV, 안락의자 및 테이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바닥 난방 및 헤어드라이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시티 게이트 City Gate


빌니우스 구시가지 (Old Town)에 편리하게 위치한 시티 게이트 호텔은  새벽문에서  100m 떨어져 있고 시청사는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하루 24 시간 직원이 대기하고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호텔에서 직접 차를 렌트하실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은 목재 가구와 밝은 벽이있는 고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에는 헤어 드라이어가 비치 된 전용 욕실과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센트로 쿠바스 - 엔젤 Centro Kubas - Angel


빌뉴스 중심부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센트로 쿠바스 - 엔젤 호텔은은 게디미나스성과 새벽문 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는 직원이 24시간 상주하며, 수하물 보관소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항 셔틀 및 세탁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조식당에서 다양한 리투아니아식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화려한 색상과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케이블 TV, 특장형 침대, 커피/차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문 가든 아트 호텔 Moon Garden Art Hotel


문 가든 아트 호텔은 올드타운에 자리잡은 호텔로  새벽의문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많은 부티크 상점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조식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수건 및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