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스탄불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터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7.

수라 하지아 소피아 호텔 Sura Hagia Sophia Hotel


수라 하지아 소피아 호텔은 여러 역사적인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상적인 편의 시설과 화려한 장식이 있는 럭셔리 호텔로 반짝이는 대리석과 유리로 가득합니다. 232 개의 객실은 100 평방 미터의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에서 킹 스위트까지 다양하며 쾌적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의 크기에 따라 욕실은 타일로 장식되어 있거나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호텔 시설로는 수영장, 스파, 비즈니스 센터 및 무료 아침 식사가 있고 3 박 이상 예약하시는 투숙객은 공항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동반 허용 편의 시설로  키즈 클럽과 수영장이 있고 탁아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야스막 술탄 호텔 Yasmak Sultan Hotel


79 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스러운 야스막 술탄 호텔은 올드 시티의 편리한 장소에 위치해 있으며 워터 프론트 및 주요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세련된 흰색과 베이지 색의 색상으로 장식된 세련된 객실에는 미니 바, 평면 TV 및 무료 Wi-Fi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환상적인 도시 경관을 자랑하는 옥상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작은 실내 랩 수영장과 해수 수영장, 작은 피트니스 센터, 2 개의 트리트먼트 룸, 터키 식 공중 목욕탕, 사우나가있는 웰빙 센터가 있습니다. 




볼트 카라코이 더 하우스 호텔 Vault Karakoy The House Hotel


63개의 룸을 갖춘 볼트 카라코이 더 하우스 호텔은 원래 은행으로 사용되던 건물에  위치한 고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올드 시티 와 골든 혼 을 조망할 수있는 옥상 바 외에 세련된 레스토랑과 로비 바가 있습니다. 흰색 대리석으로 장식 된 터키 식 공중 목욕탕, 사우나, 한증막, 마사지 및 얼굴 트리트먼트를받을 수있는 스파도 있습니다. 세련된 스타일의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 대리석 욕실, 거위 털 이불, 미니 바, Julius Meinl 커피 머신,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Wi-Fi 등의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술타니아 Hotel Sultania


술탄아메트 의 시르케시 지역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42 개의 객실이 있는 호텔로 야스막 호텔 체인 중 가장 좋은 곳입니다. 각 객실은 술탄의 아내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세련된 오스만 스타일의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터키 식 목욕탕, 스파 트리트먼트 룸, 아야 소피아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옥상 레스토랑 및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인상적인 조식 뷔페,  DVD 라이브러리, 패스트리와 핑거 샌드위치가 포함 된 애프터눈 티, 공항 교통편, Wi-Fi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올드 시티의 최고 명소는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CVK 파크 보스포러스 호텔 이스탄불 CVK Park Bosphorus Hotel Istanbul


CVK 파크 보스포러스 호텔 이스탄불은 이스탄불의 번화 한 탁심지역에 있는 거대한 호텔로 탁심 광장에서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오스만 풍의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2013 년에 건축 된이 건물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현대적인 장식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킹 사이즈 침대와 대리석 욕실에 마련된 미니 터키 식 목욕탕, 욕조, 개인 발코니 등의 고급 시설을 갖춘 넓은 객실입니다.  광대 한 실내 수영장 공간, 6 개의 고급 식사 옵션 및 풀 스파가 있습니다. 함만에는 금 모자이크 타일이 달려 있으며 벽난로와 크림색 가죽 의자가있는 멋진 도서관이 있습니다. 커플과 비즈니스 여행자가 많이 찾지만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