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론다 가족여행 추천 부티크 호텔 [스페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3.

파라도르 데 론다 Parador de Ronda


파라도르 데 론다는  론다의 협곡과 푸엔테 누에보 다리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론다의 옛 시청에 자리 잡고 있으며 론다의 올드타운과 투우장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Parador의 레스토랑은 지역 육류 및 치즈를 비롯해 지역 산에서 생산된 신선한 재료로 요리한 안달루시아 음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객실에서 주변 산맥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위성 TV가 있으며 여름에는 에어컨이 가동됩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경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라도르 데 론다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엘 포에타 드 론다 El Poeta de Ronda



엘 포에타 드 론다 론다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푸엔테 누에보 다리에서  50m 떨어져 있습니다. Restaurant Café de Ronda는 직접 만든 디저트를 포함해 전형적인 현지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레스토랑에는 테라스도 딸려 있습니다. 객실은 저마다 다른 스타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앤티크 가구와 전통 안달루시아 저택 본연의 섬세한 장식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난방 시설 및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건물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카탈로니아 론다 Catalonia Ronda


카탈로니아 론다는 론다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투우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인피니티 풀, 온수 욕조, 타호 데 론다(Tajo de Ronda)와 광장의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테라스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와 무료 스파도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안달루시아 요리도 즐겨 보십시오. 타파스와 음료를 제공하는 스낵 바도 있습니다. 연회/다목적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 난방시설, 미니바, 금고, 커피 머신 및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에스트란자 론다 Hotel Maestranza Ronda


호텔 마에스트란자 론다는 론다의 상점가에 자리해 있으며, 투우 경기가 처음으로 열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투우장을 마주 보고 있습니다. 누에보 다리와 엘타호 협곡은 도보로 5분, 론다 기차역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7월과 8월에는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구내 주차 시설, 우아한 라운지, 우수한 레스토랑과 커피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목재 바닥, 평면 TV와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