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라하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아파트 [체코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2.

올드 타운 스퀘어 아파트Old Town Square Apartments


올드 타운 스퀘어 아파트는 올드타운 광장과 유명한 프라하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단 200m 거리에 있으며 근처에 가장 유명한 극장, 콘서트 홀, 역사적인 기념물, 수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이 자리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파트는 2~8명이 투숙할 수 있는 2~3개의 침실을 별도로 갖추고 있으며  완비된 주방, DVD 플레이어, 평면 위성 TV,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아파트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서 난방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리노르 올드 타운 아파트 Selinor Old Town Apartments


셀리노르 올드 타운 아파트는 구시가 광장에서 250m 거리의 시내 중심에 위치한 유서깊은 건물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로 카를교에서 도보로 11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 가까운 곳에 많은 수의 레스토랑, 카페, 바 및 상점이 즐비해 있습니다. 객실은 식사 공간이 마련된 간이 주방이나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평면 위성 TV, 세탁기가 비치된 욕실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 홈 시네마 씨어터와 DVD 플레이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리멘트스카 52 올드타운 아파트Klimentska 52 Old Town Apartments


클리멘트스카 52 올드타운 아파트는 올드타운 광장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플로렌츠 메인 버스 정류장은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자동차를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고 간이 주방에는 식기세척기, 오븐과 커피 머신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아파트의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침대 린넨과 수건도 제공됩니다.



찰스 브리지 아파트Charles Bridge Apartments


찰스 브리지 아파트 카를교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프란츠 카프카 박물관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와 차량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청 시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아파트는 다양하고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방을 구비한 넓은 거실과 소파 베드가 있으며, 일부 아파트는 엇갈린층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멤버 레지던스Remember Residence


리멤버 레지던스는 카를 교에서 1km, 구시가 광장에서 1.4km 떨어져 있으며 추가 요금을 내고 인근 카페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 평면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고 전자레인지, 토스터,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및 냉장고를 갖춘 간이 주방도 있으며 쿡탑과 커피 머신도 이용 가능합니다. 각 아파트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이 있고 수건과 침대 린넨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