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카파도키아 괴레메 가족여행 추천 부티크 동굴 호텔 [터키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9.

홀리데이 케이브 호텔 Holiday Cave Hotel


홀리데이 케이브 호텔은 전통적인 카파도키아 동굴을 개조한 호텔로 괴레메 중심부에서 4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욕조가 마련된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승마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엄선된 세계 각국의 요리에 현지 요리의 풍미가 가미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객실은 현대적인 시설과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욕실 및 편안한 침대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실내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키스멧 케이브 호텔 Kismet Cave House


카페도키아 괴레메 중심부에서 450 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키스멧 케이브 호텔은 낭만적인 부띠끄 호텔입니다. 각 객실과 스위트룸은 저마다 다른 독특한 매력이 있으며 고급 전통 가구, 엔틱, 풍성한 직물, 린넨으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 좋은 위치, 편안한 침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앰버 케이브 스위트 Amber Cave Suites


앰버 케이브 스위트 요정의 굴뚝 형성물 사이의 석조 건물에 설계된 동굴식 호텔은 카파도키아 중심부의 탁 트인 괴레메 전망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괴레메 중심부에서 150 m 떨어져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의 친절한 호텔 직원들은 매일 24시간 상주합니다. 카파도키아 내 버스 정류장에서 무료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경치 좋은 테라스 레스토랑은 현지 요리를 선보이며  현지 와인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동굴형 객실은 카펫과 공예품을 이용해 전통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은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괴레메를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도 있습니다.




로마 케이브 스위트Roma Cave Suite


로마 케이브 스위트는  괴레메의 비탈에 위치한 전통적인 동굴 스타일의 호텔로 괴레메 중심부에서 200 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는 괴레메 국립공원 위를 도는 열기구 또는 주변 지역의 승마 투어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자전거도 대여 가능합니다. 터키식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일광욕 테라스에서 전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테라스에서 카파도키아의 전망을 감상하며 특선 케밥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광택이 나는 목조 바닥과 아치형 석조 천장으로 꾸며져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현대적인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스파 욕조 또는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