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아테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아파트 [그리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8.

아테네 아트리움 호텔 & 스위트 Athens Atrium Hotel & Jacuzzi Suites


아테네 아트리움 호텔 & 스위트는 아크로폴리스 및 플라카 인근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신타그마 광장까지는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단 10이면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Brasserie Snack Bar, Atrium 레스토랑, TV룸, 홈 시네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과 아파트는 따뜻한 색상과 세련된 가구로 꾸며져 있고 욕실에는 스파 욕조 또는 수압 마사지 샤워 시설,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매트리스, 이중창, 커피/차,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아테네 Novotel Athens


노보텔 아테네는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아크로폴리스 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 수영장과 레스토랑-바를 보유하고 있고 완비된 피트니스실과 무료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고 편안한 안락 의자가 비치된 수영장 바에서 상쾌한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업무용 책상, 침대 겸용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객실 내 편의 시설로는 위성 TV, 노트북 크기 금고,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아테네 자폴리아 호텔 Athens Zafolia Hotel


아테네 자폴리아 호텔은 아테네 국립 박물관에서 도보 거리에있는 호텔로  리카베투스 언덕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계절에 따라 개장하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llinikon Restaurant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조리 된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객실은 인터넷 연결, 냉난방 시설, 냉장고, 전기 주전자, 위성 TV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 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그레코텔 팔라스 아테나 Grecotel Pallas Athena


그레코텔 팔라스 아테나는 아테네 중심부인 아테네 시청 옆에 자리해 있고 오모니아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 베란다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그리스 및 지중해 미식 요리를 맛보십시오. 라운지 바에서는 핑거 푸드와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독특한 장식의 모든 객실과 스위트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애서니엄 인터컨티넨탈 Athenaeum Intercontinental


애서니엄 인터컨티넨탈은 아크로폴리스에서 3km 이내에 위치하며, 아테네 상업 지구와 지하철역에서 가깝습니다. 호텔은 대규모의 수영장과 사우나와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최첨단 테크노짐 유산소 운동 기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afezoe Restaurant은 풍성한 조식 뷔페, 세계 각국의 요리, 그리스 인기 요리를 제공하고 Café Vienna & Tea Lounge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트리와 가벼운 식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원목 가구, 부드러운 색상, 카펫, 32인치 LCD 위성 TV, 업무용 책상,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 고급 세면도구, 목욕 가운, 체중계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