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 맨하튼 추천 부티크 호텔 [미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7.

YOTEL 뉴욕 앳 타임스퀘어 YOTEL New York at Times Square West


YOTEL 뉴욕 앳 타임스퀘어는 타임스 스퀘어에서 1km 떨어진 호텔로 마담 투소는 644m, 브라이언트 공원은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로 공항 교통편, 관광지 투어 티켓 및 공연 티켓 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reen Fig Restaurant은 지중해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조식, 주말 브런치, 석식 및 영화 관람 전 식사를 제공합니다. Terrace and Club Lounge는 저녁에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업무용 공간과 노트북이 마련되어 있고 하루 종일 정수된 물과 얼음이 제공됩니다. 다리미, 다리미판, 헤어드라이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고 호텔 Sago Hotel


사고 호텔은 리틀 이탈리아에서 6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브루클린  다리가  1.7km 떨어져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합니다. 구내 레스토랑 Noga는 브런치 및 저녁 메뉴와 풀 바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옥상 라운지에서 모든 투숙객이 무료 와인 및 치즈 리셉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평면 케이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더 프레더릭 호텔 The Frederick Hotel


더 프레더릭 호텔은 맨해튼 로어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뉴욕 시청과 뉴욕 시청 공원에서 불과 500m 거리에 있으며  9.11 기념관 및 박물관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타임스 스퀘어까지는 지하철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이탈리아 고급 프레테 린넨, 에어컨,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밀레니엄 힐튼 뉴욕 원 UN 플라자 Millennium Hilton New York One UN Plaza


밀레니엄 힐튼 뉴욕 원 UN 플라자는 맨해튼의 이스트 사이드에 자리한 호텔로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644m 떨어져 있고  국제 연합 본부에서 161m 거리에 있습니다. 타임스스퀘어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1.8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테이크아웃 카페, 풀서비스 레스토랑,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42인칭 TV가 있는 객실에는 책상과 안전 금고도 제공되며 모든 객실에서 이스트 강과 뉴욕 시내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경관과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르네상스 뉴욕 호텔 57 Renaissance New York Hotel 57


르네상스 뉴욕 호텔 57 은 센트랄 파크에서 도보로 1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각종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 에어컨, 37인치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아이팟 도킹, 커피 머신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