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골드코스트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아파트 리조트 [호주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9. 15.

만트라 온 뷰 호텔 Mantra on View Hotel


 만트라 온 뷰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데이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적인 회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OSH Pan Asian은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이국적인 정통 아시아 특선 요리들로 구성된 단품 점심, 저녁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서퍼스파라다이스와 태평양 전망이 펼쳐진 전용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윈덤 서퍼스 파라다이스 Wyndham Surfers Paradise


윈덤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7층짜리 호텔에는 레크리에이션 데스크, 스파 욕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과 야외 휴식 공간, 커피 숍과 와인 바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발코니, 에어컨 및 무료 영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LCD TV, iPod 도킹 스테이션, 홈시어터 시스템, 세탁 시설이 완비된 취사 가능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트라 트윈 타운 Mantra Twin Towns


만트라 트윈 타운은 쿨랑가타 해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2개의 수영장, 온수 욕조, 테니스 코트, 한증막이 딸린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바비큐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풍성한 조식 뷔페를 선보이며 간단한 식사 메뉴도 제공합니다. 호텔 옆 트윈 타운 서비스 클럽  커피숍부터 야외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해변 레스토랑까지 총 6개의 음식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시설이 왼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경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몰디브 리조트 Maldives Resort


몰디브 리조트는 해변에서 100m 떨어져 있으며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온수 욕조, 바비큐 및 여흥 공간, 투어 데스크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아파트는  완비된 주방, 넓은 라운지 공간 및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에서는 수영장 또는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