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코네 온천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료칸 [일본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3.

료칸 푸쿠주미로 Fukuzumiro Ryokan


부티크 스타일의 아름다운 료칸 푸쿠주미로는  아미타지 사원에서 도보로 30분,하코네 유모토 역은 800 m 거리에 있습니다.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전용 온천탕도 이용 가능하며  수하물 보관소와 음료 자동 판매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지산 제철 식재료로 조리된 정통 일본식 코스 요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고 Bar Kikyo에서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전통적인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고 TV와 냉장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세츠게츠카 Setsugetsuka


하코네 등산 철도 노선의 고라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세츠게츠카는 2개의 다른 원천수에서 오는 천연 온천이 흐르는 공중 온천탕을 자랑합니다. 숙소에서 600m 거리에 하코네 야외 박물관이 있으며, 폴라 미술관은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전용 온천탕과 공중 온천탕, 무료로 이용 가능한 구내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기념품 상점에서 유카타 대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건물 내에 음료 자판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와 다림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팩스와 복사 서비스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수확한 해산물 요리로 구성된 일식 코스 요리인 가이세키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Fugetsu는 초밥, 튀김 및 와규 소고기 샤브샤브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산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전기 주전자, 전용 사물함, 녹차 세트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노천탕이 있으며,  일부에는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고라 텐수이 Gora Tensui


고라 텐수이는 고라 기차역에서  100m 떨어져 있는 숙소로 하코네 야외 박물관에서 600m, 하코네 미술관에서 750m 떨어져 있고 구내에는 무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및 야외 욕조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마사지를 받거나 따뜻한 사우나 안에서 피로를  풀 수 있으며  일부 노천탕은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과 석식이 제공되고 석식으로는 제철 재료로 조리한 일식 멀티 코스 요리가 제공됩니다.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된 일본식 룸이나 서양식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고 대부분의 객실은 산 전망을 자랑하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온천탕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무료 Wi-Fi, LCD TV, 냉장고 및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최첨단 화장실,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류구덴 호텔 Ryuguden Hotel


류구덴 호텔은  아름다운 하코네 아시 호수 옆에 자리한 호텔로 하코네 유모토 오다큐 기차역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하코네 로프웨이 역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 전망대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중탕, 노천탕, 사우나를 잘 갖추고 있고 구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일식 제철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식 객실에는 다다미 바닥과 전통 요이불 세트가 마련되어 있고 TV, 전화기와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류구덴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핫수하나 Hotel Hatsuhana


호텔 핫수하나는  하코네 기타하라 박물관에서 차로 10분, 아시노코 호수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추가요금으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JR 하코네 유모토 기차역에서 셔틀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온천 및 야외 온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술 갤러리에서 전통 도자기를 감상하거나,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성 투숙객을 위한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마사지는 추가 요금으로 제공되고 여성 투숙객은 바위로 만든 온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는 전통적인 멀티 코스 저녁 식사를 선보입니다. 투숙객은 조식으로 일본식 세트 메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 다다미 바닥 및 일본식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냉장고 및 전기 주전자가 비치되어 있고 유카타 가운과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