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코펜하겐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덴마크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2.

악셀 호텔 굴즈메덴 Axel Hotel Guldsmeden


베스터브로 지구에 위치한 스파 호텔 악셀 호텔 굴즈메덴은 티볼리 정원과 코펜하겐 중앙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휴식 공간이 딸린 고급 스파에서 사우나, 온수 욕조 및 긱정 스킨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 식당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아늑한 내부 안뜰은 오후의 커피나 저녁 시간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공간입니다. 객실에는 발리풍 가구, 페르시아산 러그가 마련되어 있으며, 진본 예술품이 벽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Guldsmeden이 제작한 아이러브에코에센셜 유기농 목욕용품도 제공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티볼리 호텔 코펜하겐 Tivoli Hotel Copenhagen


코펜하겐 운하 옆에 자리한 이 호텔은 코펜하겐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을, 대형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Tivoli Congress Center는 최첨단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침 05:30부터 로비에서 이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3개의 인기 있는 구내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2개의 스카이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애드미럴 호텔 코펜하겐 Admiral Hotel Copenhagen


애드미럴 호텔 코펜하겐 문화재로 지정된 1780년대의 건물에 자리잡은  해안가 호텔로 아말리엔보르 궁전과 나란히 붙어 있으며, 코펜하겐 왕립 오페라 하우스의 맞은편에 있습니다. 미식 레스토랑, 유기농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미니바 및 각종 채널이 편성된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콩 아서 Hotel Kong Arthur


호텔 콩 아서는  코펜하겐 중심부의 호수 옆에 자리한 호텔로 뇌레포트역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La Rocca에서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Pintxos는 스페인식 타파스를 선보입니다. Sticks'n'Sushi에서 일본 음식에서 영감 받은 요리도 즐겨 보십시오. 24시간 운영되는 호텔 바에서 에스프레소, 각종 음료 및 간식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케이블 TV, 미니바 및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코펜하겐 Adina Apartment Hotel Copenhagen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코펜하겐은 코 Nordhavn 항구에 있는 아파트 호텔로 인어 공주 동상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실내 온수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Adina Copenhagen Hotel의 레스토랑인 Otto는 덴마크 요리와 세계 각지의 인기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조식과 저녁 식사 메뉴, 룸서비스를 매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완비된 주방, 식사 공간과 평면 TV가 놓인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