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텐진(천진)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1.

아리바 텐진 빈하이 서비스 아파트 Ariva Tianjin Serviced Apartment


아리바 텐진 빈하이 서비스 아파트는 톈진 문화 센터, Yinhe International Shopping Centre, Waterpool Park에서 차로 5분 거리, 톈진 기차역에서 차로 1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 및 소형 마켓을 이용할 수 있고 투어 데스크의 직원을 통해 여행 준비, 렌터카 및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의 이용이 가능하며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일식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거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넓은 거실, 별도의 식사 공간 및 완비된 주방을 포함하고 있고 에어컨,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세탁기도 제공됩니다.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에는 부드러운 목욕 가운 및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톈진 레이크뷰 Marriott Executive Apartment Tianjin Lakeview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톈진 레이크뷰는  천진 기차역 에서 차로 15 분 거리에 있으며  빈 하이 국제 공항에서 차로 4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드, 대형 실내 수영장 및 스파를 보유하고 있고 편의를 위해 비즈니스 센터와 컨시어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Int Café BLD에서 호수 전망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고 New Dynasty Chinese 레스토랑과 Fire House Western 레스토랑에서 식사를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충분한 생활 공간과 업무 공간, 완벽한 주방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톈진 Fraser Place Tianjin


프레이저 플레이스 톈진은 톈진 올림픽 센터 체육장에서 6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국제 무역 전시 센터가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투숙객은 이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평면 위성 TV, 완비된 주방, 소파, 세탁기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머셋 인터내셔널 빌딩 톈진 Somerset International Building Tianjin


소머셋 인터내셔널 빌딩 톈진은  지하철 1 호선 Xiaobailou 역에서 600m 떨어져 있고 빈장도 보행자 거리 에서 도보로 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시설이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할 수 있고 클럽 하우스에서는 온수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도시 전망을 제공하며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DVD 플레이어 및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서머셋 올림픽 타워 텐진 Somerset Olympic Tower Tianjin


서머셋 올림픽 타워 텐진 톈진 중심부에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로 난징루 및 중심업무지구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인근 지역 셔틀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 하시거나 사우나 시설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호텔은 어린이 놀이터, 탁아, 티켓 서비스도 제공허고 지상층에는 편의점이 있습니다. The Resident's Lounge에서 유럽식 조식 및 하루 종일 따뜻한 식사가 제공되고 음료 및 라이브 음악은 로비 바에서 제공됩니다. 아파트는 고급스러운 장식과 완비된 주방 시설 갖추고 있고 별도의 라운지 공간에는 DVD 플레이어와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고, 대부분의 객실에서 대형 창문을 통해 멋진 도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엄선된 세면도구와 욕실 편의용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