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로마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아파트 [이탈리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0.

스위트 사란드리아 Suite Sarandrea


스위트 사란드리아 Ottaviano 지하철역에서 650m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성 베드로 광장에서는 400m 떨어져 있습니다. 도시 전망을 갖춘 아파트는 에어컨, 평면 TV 및 식기 세척기가있는 주방을 갖추고 있고 헤어 드라이어는 전용 욕실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마 스위트 라 카사 디 코스탄티노 Roma Suite, la casa di Costantino


로마의 프레네스티노  지구에 위치한 로마 스위트 라 카사 디 코스탄티노 도무스 아우레아에서 2.8km, 산타 마리아 마조레에서 2.9km 떨어져 있으며 Pigneto 메트로 역은 300 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냉장고, 레인지, 전기주전자, 식탁등과 같은 주방 시설을을 갖추고 있고, 세탁기, 냉난방시설,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까사 바칸체 말라그리노  Casa Vacanze Malagrino


까사 바칸체 말라그리노   Piazza Bologna에서 3.2km 떨어져 있으며 Pigneto 메트로 스테이션은 7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완비 된 주방, 크로 모 테라피 샤워기가있는 욕실, 침대 겸용 소파가 비치 된 거실 및 42 인치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타월 및 침대 린넨이 제공됩니다.




맘마미아 Mammamia  


맘마미아는 산타 마리아 마 죠레 에서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파트 입니다.   주방에는 오븐, 토스터기, 냉장고 및 커피 머신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리틀 젬 Little Gem


리틀 젬은 콜로세움 및 산타 마리아 마조레 성당은 모두 2.7km 떨어져 있으며  Lodi 메트로 역은 800 m 떨어져 있습니다. 간이 주방은 전자레인지와 토스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취사 가능 숙박 시설은 수건과 침대 린넨을 제공합니다.



rome: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