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이퐁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8.

깟바 선라이즈 리조트 하이 퐁 Cat Ba Sunrise Resort Hai Phong


깟바 선라이즈 리조트 하이 퐁은 하롱 베이의 캇바 섬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 구내 레스토랑,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풀 서비스 스파, 체육관, 노래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치프론트 일광욕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절벽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즐길 수도 있고 당구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VOSO Restaurant에서는 갓 잡아올린 재료로 만든 해산물 요리 및 베트남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를 다채로운 와인과 함께 제공합니다. 비치프론트 Coco Bar Lounge에서는 다채로운 음료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대형 창문, 나무 바닥, 에어컨, 개인 금고, 위성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있으며,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펄 리버 하이퐁 호텔 Pearl River Hai Phong Hotel


펄 리버 하이퐁 호텔l은  하이퐁 오페라 하우스와 빈콤 플라자 하이퐁에서  차로 20 분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호텔 스파에서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지노, 비즈니스 센터, 컨퍼런스룸 등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아늑한 가구, 에어컨 및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성 TV, 미니바, 개인 금고와 다림질 시설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탕 롱 호텔 하이퐁 Thang Long Hotel Hai Phong


탕 롱 호텔 하이퐁은 캇 바이 공항에서 호​ 55km 떨어진 호텔로  추가요금으로 공항교통도 이용 가능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고, 구내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현지 요리와 서양식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에어컨, 옷장, 객실 내 금고, 책상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기 주전자 및 미니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송 지아 골프 리조트 콤플렉스 Song Gia Resort Complex


송 지아 리조트 콤플렉스는 투이 구옌 타운에 위치한 리조트로  캣 비 국제공항에서 16.8 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 실외 수영장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남 꾸옹 호텔 Nam Cuong Hotel


남 꾸옹 호텔은 캇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한 호텔로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파와 한증탕,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Shinshin Restaurant과 Lighthouse Café에서 현지 베트남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TV와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바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