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톨레도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아파트 [스페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6.

아파르타멘토스 투리스티코스 카사 데 로스 모사라베스 Apartamentos Turisticos Casa de los


아파르타멘토스 투리스티코스 카사 데 로스 모사라베스는 톨레도의  도심 한가운데의 조용한 골목에 자리한 숙소로 국가 문화 유산으로 등재된 복원된 16세기 주택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숙소 지하의 동굴은 레크리에이션룸으로 개조되어 당구대와 피트니스 머신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통 톨레도 안뜰이 내려다보이는 에어컨이 완비된 밝은 아파트는  거실 공간, 2개의 욕실 및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스탈 솔 Hostal Sol


호스탈 솔은  톨레도의 구시가  사원과 대성당에서 도보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바, 여행 안내 데스크 등이 있고 매일 조식이 제공됩니다.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여행 안내 데스크를 통해 극장 방문 및 구시가 여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객실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호스탈 톨레도 Hostal Toledo


호스탈 톨레도는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를 이용하면 소코도베르 광장까지 1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바와 인터넷 사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편안한 소파가 비치되어 있는 TV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간소하면서도 편리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과 실내 욕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스탈 가빌라네스 2 Hostal Gavilanes



호스탈 가빌라네스는 250m 거리에 Tavera Museum이 있으며, 푸에르타 드 비 사그라 는 도보로 7 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바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수많은 바, 레스토랑 및 슈퍼마켓이 도보로 10 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옷장, 금고 및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 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침구 린넨과 수건도 제공됩니다.



호스탈 산토 토메 Hostal Santo Tome


산토 토메 거리에 위치한 호스탈 산토 토메는  엘 그레코 박물관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톨레도 성당 은 도보로 4 분 거리에 있습니다. 텔은 24 시간 리셉션을 운영하며 에어컨과 무료 Wi-Fi 접속 설비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