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예루살렘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아파트 [이스라엘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4.

시티 센터 예루살렘 City Center Jerusalem


시티 센터 예루살렘은 예루살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벤 예후다 거리에서  20m 거리에 있으며 도보로 3분 거리에 경철도 정류장도 있습니다. 도보 거리에 있는 Midrachov 지구에는 펍과 커피숍, 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가 모든 스튜디오와 스위트룸에 마련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냉장고, 주전자가 구비된 간이 주방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스튜디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더 마켓 코트야드 - 부티크 아파트먼트 The Market Courtyard - Boutique Apartments


더 마켓 코트야드 - 부티크 아파트먼트는 경철도 트램역에서 150m 거리에 있으며, 마밀라 쇼핑몰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주방, 에어컨 및 위성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발코니 혹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코니에서는 예루살렘산이나 마하네 예후다 시장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시미 호텔 Hashimi Hotel


하시미 호텔은 예루살렘의 구시가지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옥상 테라스에서 내려다보이는 멋진 시내 전망과 우아하게 조경된 정원을 자랑합니다. 공항셔틀을 이용할 수 있고 조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는 호텔입니다. 




내셔널 호텔 예루살렘 National Hotel Jerusalem


내셔널 호텔 예루살렘은 예루살렘의 가장 번화한 쇼핑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한 National Hotel은 예루살렘 구시가의 입구인 헤롯 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정원 무덤(Garden Tomb)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 셔틀을 이용해 공항까지 40분 소용됩니다. Jerusalem의 Al Watani Restaurant은 지중해 요리를 제공합니다. 각종 옷가게, 미용 용품 판매점 및 기념품 가게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와 LCD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센트럴 부티크 호텔 Central Boutique Hotel


센트럴 부티크 호텔은  예루살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Mamila 쇼핑 센터는 호텔에서 650m 떨어져 있으며 Mahane Yehuda는 약 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 거리 내에 다양한 식사 옵션 및 바가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올드 시티의 무료 투어를 제공합니다.모든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미니 바 및 옷장이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