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브리즈번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아파트[호주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9. 2.

브리즈번 메리어트 호텔 Brisbane Marriott Hotel


브리즈번 메리어트 호텔은 브리즈번의 CBD 에 위치한 호텔로 Brisbane Marriott은 상징적인 스토리 브리지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센트럴역에서 불과 700m 떨어져 있습니다. 차이나타운과 브런즈윅 스트리트 몰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Dome Retreat Spa에서 보디 랩,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얼굴 마사지 같은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Motion Bar & Grill은 고급스러운 부스, 야외 식사, 강 전망을 제공하며 레스토랑에서 조식, 중식, 석식, 하이 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사무용 책상, 미니바, 차/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크스 212 마거릿 Oaks 212 Margaret


오크스 212 마거릿는 브리즈번 식물원 옆에 자리해 있으며 브리즈번 중심업무지구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수영장, 일광욕용 테라스와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취사 가능한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1베드룸과 2베드룸 아파트로 구성된 107개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장식된 넓은 아파트에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세련된 주방과 전용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 아파트에서는 멋진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 리버 파크 센트럴 Quest River Park Central


퀘스트 리버 파크 센트럴는 강에서 도보로 5분, 사우스뱅크에서 도보로 11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제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층에 있는 구내 영화관에서 영화를 감상해 보십시오. 바비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 오븐과 냉장고가 있는 완비된 주방과 세탁 시설을 갖춘 독립형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오볼로 인치컴 브리즈번 Ovolo Inchcolm


오볼로 인치컴 브리즈번은 퀸 스트리트 몰 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는 숙소로 브리스번 컨벤션 & 전시 센터는 차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1920 년대 건물에 자리한이 호텔은 구내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 룸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 바 및 차 /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웨스트 엔드 센트럴 아파트먼트 West End Central Apartments


웨스트 엔드 센트럴 아파트먼트는  사우스 뱅크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 및 스위트룸은  주방을 갖추고 있고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 대형 평면 TV,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숙박 시설에 전용 발코니도 딸려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