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항저우(항주)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9.

항저우 티 부티크 호텔 웨스트 레이크 Hangzhou Tea Boutique Hotel West Lake


항저우 티 부티크 호텔 웨스트 레이크는 항저우 시후 지구의 칭지우에 위치한 숙소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식물원과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옐로우 드래곤 스포츠 센터가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티켓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내 투어 예약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한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회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 좋은 정통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도보 거리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셔도 좋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방음 시설과 대리석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잘 꾸며진 모든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전기 주전자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편의를 위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타워 호텔 항저우 Tower Hotel Hangzhou


타워 호텔 항저우은 항저우 시내 중심지에 있으며, 우린 광장과 가깝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보유하고 있고 환전, 수하물 보관 및 티켓 예약과 같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해 보십시오. 비즈니스 센터, 구내 선물 가게와 같은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고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및 쇼핑몰이 밀집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주전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은 샤워기 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부드러운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파크레이 항저우 Grand parkray hangzhou


그랜드 파크레이 항저우는 샤오산 지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50m 거리에 있는 지하철 2호선 샤오산 건설3로역이 있습니다.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여행을 예약하고, 밀린 일은 비즈니스 센터에서 따라잡으십시오. 저녁 시간에는 당구나 탁구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Provence 레스토랑은 엄선된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며, Yuet House는 정통 현지 중국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요리는 37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객실은 대형 창문, 평면 케이블, 전기 주전자, 금고, 다림질 시설, 미니바, 냉장고, 업무용 책상, 소파가 딸린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 부드러운 목욕 가운, 샤워 시설이 제공됩니다.



디 이스트 호텔 The East Hotel


디 이스트 호텔 은 궁수 지구의 Hushu South Road에 자리 잡고 있으며  우린 광장에서 도보로 5분, 서호와 대운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프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과 렌터카 대여 시설을 운영합니다.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와 무료 구내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평면 케이블 TV와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밀레니엄 리조트 항저우 Millennium Resort Hangzhou


밀레니엄 리조트 항저우는 지우시 관광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편안한 사우나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거나, 아름다운 정원을 거닐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급한 업무를 처리하고자 하는 투숙객께서는, 회의실, 인쇄, 팩스, 복사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EN CREEK 레스토랑은 홍콩, 상해, 항주 요리와 다양한 정통 딤섬을 제공합니다. CHA BAR와 MUSIQ Room에서는 상쾌한 음료와 가벼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차/커피 백, 미니바,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의 평면 위성 TV, 금고, 다림질 시설, 세탁기, 욕조가있는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항저우 Shangri-La Hotel Hangzhou


샹그릴라 호텔 항저우는 항저우 서호의 아름다운 호숫가에 자리한 호텔로 소제춘효에서 도보로 2분, 인상서호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야외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고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마사지 시설, 편안한 한증탕과 완비된 피트니스 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와 무료 주차장도 운영합니다. Coffee Garden은 세계 각국의 요리가 포함된 뷔페를, Peppino에서는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Shang Palace에서는 정통 중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로비 라운지 또는 Garden Bar에서는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서호, 산 또는 정원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객실마다 평면 TV, 미니바, 전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