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치앙마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아파트 [태국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8. 17.

더 오피엄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 호텔 The Opium Serviced Apartment & Hotel


더 오피엄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 호텔은 치앙마이 올드타운에서 차로 10분, 타닌 시장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일년 내내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일광욕 테라스 및 숙소 전구역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무료 편도 공항 픽업도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및 세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은 여행 예약 및 수하물 보관소 이용을 도와 드립니다. 투숙객은 구내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힐 부족 장식으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케이블 평면 TV, 전자 레인지, 전기 주전자 및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글루 치앙마이 Glur Chiangmai


글루 치앙마이는 핑 강의 강둑에 위치하고 있으며, 치앙마이 야시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TV가 구비된 객실,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로비에서 무료 인터넷을 이용해 보십시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을 통해 세탁 서비스 및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높은 천장 및 밝은 색상의 벽을 자랑하는 호텔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마다 샤워 시설이 설치된 실내 욕실이 제공됩니다.




케타와 스타일리시 호텔 치앙마이 Ketawa Stylish Hotel Chiang Mai


케타와 스타일리시 호텔 치앙마이는 핑강 을 따라 자리한 호텔로 나이트 바자, 워로로 마켓에서 도보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정원을 갖추고 있고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 대여,투어 데스크를 제공합니다.  개와 주인을위한 수영장, 손님이나 애완 동물을위한 음식을 제공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전용 욕실 및 헤어 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 / 커피 메이커와 미니 바도 제공됩니다.




앳 핑나콘 후아이케우 치앙마이 At Pingnakorn Huaykaew Hotel


치앙마이 동물원까지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앳 핑나콘 후아이케우 치앙마이는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구내 무료 공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Le Nakara Huaykaew에서는 다양한 태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수영장 바에서 음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맛있는음식과 아름다운 건물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열 프린세스 치앙마이 Dusit Princess Chiang Mai


로열 프린세스 치앙마이는 치앙 마이 야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와로롯 시장은 호텔에서 1km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치앙 마이 기차역은 이 호텔에서 약 1.7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대형 야외 랩 풀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 옆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지역 명소들을 둘러보는 여행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차량 대여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태국 요리, 중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하루 종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라이브 음악을 선보이는 로비 바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겨보십시오. 객실은 전통적인 란나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TV와 안전 금고가 제공됩니다. 아른다운 건물과 맛있는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